Thursday 8 March 2018

기업 다각화 전략 pdf


기업의 다각화 전략.


강아지 산책 사업을 시작한 애완 동물 가게 주인이 다각화의 한 예입니다.


브랜드 X 그림 / 브랜드 X 그림 / 게티 이미지.


관련 기사.


1 [사업 다각화] | 사업 다각화 사례 2 [Corporate Level Strategy] | 기업 차원 전략 유형 3 [제품 다양 화 전략] | 제품 다각화 전략 4 [Benefits] | 이점 & amp; 다각화의 위험.


귀하의 비즈니스가 오래되면할수록, 특히 지수 성장을 추구하는 경우 시장 점유율 또는 수익을 증가시키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으로의 다양 화는 소득을 크게 늘릴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핵심 비즈니스가 일시적이거나 장기간에 걸림돌이되는 경우에도 귀하를 보호합니다. 잠재적 수익 및 핵심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토대로 다변화 전략을 분석하여이를 달성하십시오.


다각화.


다각화 란 단순히 기존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한 식당에 식당이있는 경우 다음 식당에서 두 번째 식당을 여는 것은 다각화가 아니라 확장입니다. 기업 급식을 추가하는 것은 다각화의 한 예입니다. 아침 식사 시간에 조리 교실을 운영하지 않는 경우, 아침 식사 시간에 조리 교실을 제공하는 것이 다변화의 또 다른 예가 될 것입니다.


다각화의 이유.


다변화 전략을 계획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이유를 적어 두십시오. 이 재투자에 대해 합리적인 수익을 올리고 기존 사업에 투입 할 수없는 초과 자본이있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회사는 한 제품 또는 소수의 고객에게 너무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경쟁이 있거나 한 두 고객이 당신을 떠날 경우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장에 쉽게 진입 할 수있는 비즈니스 관계 또는 고객 기반을 구축했을 것입니다. 왜 당신이 다변화를 고려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게되면 그렇게하는 것의 장점과 단점을 더 잘 살펴볼 수 있습니다.


관련성없는 전략 vs. 관련성없는 전략.


당신이 다각화를 고려할 때, 당신이 관련 사업에 머물거나 완전히 다른 시장에 가고 싶은지 결정하십시오. 시장에 머무르면 애완 동물 동반자가 정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같이 연락처, 브랜드 및 고객 기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경 사업을 시작한 애완 동물 간병인과 같은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면 특정 산업의 침체에 대비할 수있는 더 많은 보호 장치가 제공됩니다. 새로운 사업이 실패 할 경우 관련 사업으로 이동하면 브랜드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영역에서 비즈니스를 시작하려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하기 때문에 더 많은 시간과 비용이 필요합니다.


브랜드 다변화.


어떤 경우에는 동일한 제품 또는 유사한 제품을 다른 이름으로 판매하여 다변화 할 수 있습니다. 남성 의류 및 아동 의류를 추가하여 여성 비즈니스를 확장하려는 여성 의류 매장은 고급 여성 의류 전문 매장을 찾는 여성들에게 브랜드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이름으로 두 번째 매장을 열고 남성복 및 아동복을 판매하면 비즈니스를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에 의한 다각화의 또 다른 예는 고급 여성 의류 매장으로 다른 여성 의류 매장을 개점하여 저렴한 여성 의류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고려 사항.


다변화 전략을 선택할 때 현재 고객을 조사하여 다른 품목을 판매 할 수 있는지 또는 유사한 제품을 다른 가격이나 다른 이름으로 판매하여 신규 고객을 추가 할 수 있는지 판단하십시오. 현재 공급 업체, 영업 담당자 및 유통 파트너를 검토하여 다른 제품을 판매 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여 초기 비용을 절감하십시오. 지속적인 운영 비용과 다변화 전략 관리에 대한 스트레스를 계산하고 두 가지 다른 비즈니스 또는 제품 라인을 지원할 수 있는지 판단하십시오. 유사한 품목을 판매 할 경우 다른 제품과 경쟁하는 제품 라인의 영향을 고려하십시오.


참고 문헌 (2)


저자에 관하여.


Sam Ashe-Edmunds는 수십 년 동안 저술과 강의를 해왔습니다. 그는 여러 비영리 단체 이사회에서 C-Suite 임원으로 기업 및 비영리 부문에서 일했습니다. 그는 국제적으로 여행 한 스포츠 과학 작가이자 강사입니다. 그는 Entrepreneur, Tennis, SI for Kids, Chicago Tribune, Sacramento Bee 및 Smart-Healthy-Living, SmartyCents 및 Youthletic과 같은 웹 사이트와 같은 인쇄물에 게재되었습니다. Edmunds는 저널리즘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브랜드 X 그림 / 브랜드 X 그림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기업 전략 다변화] | 기업 전략 다변화의 장단점.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으로서의 다양 화.


[기업 전략] | 기업 전략과 사업 전략의 차이.


[기업 비즈니스 전략] | 기업 비즈니스 전략의 예.


전략 기차.


소기업 전략적 개발 교육.


7.1.1 다양 화 유형.


다각화는 다양한 형태를 채택하는 전략적 접근입니다. 적용 기준에 따라 분류가 다릅니다.


회사의 다양 화 방향에 따라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회사의 현재 고객 그룹에 호소 할 수있는 새로운 제품을 구입하거나 개발하거나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이 경우 회사는 기존 제품 라인에 대한 판매 및 기술적 관계에 의존합니다. 예를 들어 치즈를 생산하는 유제품은 자사 제품에 새로운 유형의 치즈를 추가합니다. 수직 다각화.


회사가 생산주기의 이전 단계로 돌아가거나 동일한주기의 후속 단계 (원료 생산 또는 최종 제품 배포)로 진행할 때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주택 및 사무실을 재건축하는 회사가 있고이 사업에 사용하기 위해 페인트 및 기타 건축 자재를 판매하기 시작한 경우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다각화는 더 나은 품질과 저렴한 가격으로 정기적 인 재료 공급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동심 다양 화.


기존 기술 및 마케팅 시스템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목적으로 신제품을 추가하여 생산 포트폴리오를 확대합니다. 동종 다변화는이 다각화 모델에서 일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전략만큼 재정적으로 효율적입니다. 기존 프로세스 또는 시스템을 현대화하거나 업그레이드하는 것과 관련된 일부 투자를 시행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다양 화는 종종 소비재의 소규모 생산자들에 의해 사용됩니다. 빵집에서 파이 또는 반죽 제품을 생산하기 시작합니다. 이기종 (대기업) 다양 화.


현재의 제품, 장비, 유통 경로와 기술적 또는 상업적 관계가 없지만 새로운 고객 그룹에게 어필 할 수있는 새로운 제품 또는 서비스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 화의 주된 동기는 새로운 산업에 대한 높은 투자 수익률입니다. 나아가 이러한 종류의 다양 화를위한 결정은 주요 기술 사업 - 신기술에 대한 접근성, 전략적 파트너십 기회 등 - 에 간접적으로 관련된 추가 기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기업 다변화.


관련이 없지만 확실히 이익이되는 상품의 생산이 포함됩니다. 그것은 종종 높은 수익률이있을 수있는 대규모 투자와 관련이 있습니다.


기업 전략 다변화의 장단점.


전략적으로 즐겁지만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실행하기는 어렵습니다.


Comstock 이미지 / Comstock / 게티 이미지.


관련 기사.


1 [다각화 된 사업] | 사업 다각화의 단점 2 [사업 전략] | 장점 & amp; 비즈니스 전략 3의 단점 [장점] | 장점 & amp; 관련없는 사업으로의 다변화의 단점? 4 [제품 다양 화 전략] | 제품 다양 화 전략.


성공을위한 몇 가지 전략을 갖는 것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좋은 아이디어 인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사실 사업 계획에는 성장하고 확장하고 번영 할 수있는 여러 기회가 있음을 시사하는 시장 조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실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략은 모두 자체 위험을 수반합니다. 즉, 기회를 늘리면 회사가 더 많은 함정에 빠질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전략의 다양 화를 통해 재정적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합작 회사에 진입하거나 다른 회사를 인수하면 이익, 현금 흐름 및 차입 권한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기업은 벤처 기업의 수익성 대비 수익성을 오판하고 있습니다. 귀사가 전략을 다각화하는 방법으로 다른 회사와 관계를 맺게되면 투자 수익에 대한 비용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시장 점유율.


전략을 다양 화하면 시장 점유율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제품을 소개하거나 새로운 지역을 탐색하거나 새로운 고객 그룹을 목표로함으로써 고객 기반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이러한 각각의 움직임은 더 많은 경쟁, 고객 선호도의 잠재적 변화 및 신기술로 인해 제품 또는 서비스가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위협은 마케팅 및 제품 제공에 대한 지출을 늘리는 동안 머리를 뒤엎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다각화 된 전략은 돈을 요구하기 때문에 모든 전략이 효과가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직원 수, 이윤 또는 매출면에서 성장을 측정하든 관계없이 다양한 전략을 사용하면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참여하지 않은 산업으로 이동하여 독립 비즈니스와 매우 유사한 자회사를 구성하고 다양한 전략의 일환으로 글로벌 마케팅을 도입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활동을 동시에 관리 할 수없는 위험이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이익으로 먹는 비효율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 자회사가 독립적으로 소모품을 주문한 경우 주문을 복제하여 마케팅에 사용할 수있는 돈을 지출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각 전략이 스스로 지불해야합니다.


위험 보호.


다각화해야하는 한 가지 이유는 실패의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제품 "A"가 실패하면 신제품 "B"와 "C"가 제대로 작동하고 손실을 보충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성공적인 지역 마케팅은 부진한 판매 지역을 보완하는 수익성 높은 기회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위험 요소 보호는 비용 부담으로 발생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돈을 지불하지 않는 전략에 돈을 쓸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낭비되는 돈을 다른 전략으로 보충하더라도 가장 효과적인 노력에 초점을 맞춘 덜 다각화 된 전략으로 더 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 (4)


저자에 관하여.


Kevin Johnston은 Ameriprise Financial, Rutgers University MBA 프로그램 및 Evan Carmichael에 기고합니다. 그는 New York Daily News, & # 34;와 같은 간행물을 위해 비즈니스, 마케팅, 금융, 판매 및 투자에 관해 썼습니다. & # 34; 사업 연령 & # 34; & # 34; 국가 비즈니스 & # 34; 그는 ADP, Standard and Poor 's 및 Bank of America와 같은 회사에 대한 크레딧을 가진 교수 디자이너입니다.


사진 크레딧.


Comstock 이미지 / Comstock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장점] | 다양 화의 이점 및 위험.


[제품 개발 전략] | 시장 및 제품 개발 전략의 장점과 단점.


[전사적 전략] | 기업 차원 전략의 유형.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기업 지배 구조 및 기업 다변화 전략.


(루마니아 부카레스트 경제대)


본고에서는 글로벌 경제 위기 상황에서 기업 지배 구조와 기업 다각화 전략 간의 인과 관계를 분석하고자한다. 처음에는이 지역의 유명한 전문가에 대한 여러 의견을 조사했습니다. 우리가 정교화 한 분석은 기업 지배 구조의 기초에 놓인 몇 가지 이론을 지적하면서 계속되었다. 기업 지배 구조는 조직의 이론과 그것이 내포하는 경비에 기초를두고 있지만, 여러 행위자와 경영 결정에 대한 관계를 명확히하려는 시도에 기반하고있다. 연구의 주요 구성 요소는 기업 지배 구조 인 인과 관계 - 기업 다변화에 집중되었습니다. 우리는 먼저 다양 화에 접근하는 가장 잘 알려진 이유를 분석했습니다 : 규모의 경제와 범위 (시너지 효과); 시장의 힘; 이익의 안정성; 재정 성과의 향상; 회사 규모의 성장. 이러한 분석을 시작으로 다각화의 맥락에서 회사의 가치와 기업 지배 구조의 관계를 확인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다변화의 결과로 관리자가 얻는 여러 가지 장점으로 인해 회사에서 집중적 인 지위를 차지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행동으로 고통받는 회사는 부서 자체의 기관 간 갈등에 기반한 비효율적 인 정책 또는 여러 영역에서의 관리 경험 부족으로 인해 가치 저하로 제출되는 회사 자체입니다.


다운로드 정보.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데 문제가 발생하면 먼저 해당 파일을 보려면 적절한 응용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추가 문제가있는 경우 IDEAS 도움말 페이지를 읽으십시오. 이러한 파일은 IDEAS 사이트에 없습니다. 파일이 커질 수 있으므로 인내심을 가져주십시오.


서지 정보.


볼륨 (연도) : 13 (2012)


Issue (Month) : 4 (10 월)


관련 연구.


JEL 분류에 따른 관련 논문 찾기 : G34 - 금융 경제 - - 기업 금융 및 거버넌스 - - - 합병; 인수. 구조 조정; 기업 지배 구조 O16 - 경제 개발, 혁신, 기술 변화 및 성장 - - 경제 발전 - - 금융 시장; 저축 및 자본 투자; 기업 금융 및 거버넌스


참조.


참고 문헌은 아이디어에 나와 있습니다.


인용문 또는 참조 오류를 신고하거나 인용 저작물의 등록 저자 인 경우 RePEc 작성자 서비스 프로필에 로그인하고 '인용문'을 클릭하고 적절하게 조정하십시오.


CitEc 프로젝트에서이 항목에 대한 인용문을 아직 찾지 못했습니다.


이 항목은 Wikipedia, 독서 목록 또는 IDEAS의 최상위 항목에 나열되어 있지 않습니다.


통계.


정정.


수정을 요청할 때 RePEc : rom : rmcimn : v : 13 : y : 2012 : i : 4 : p : 621-633 항목을 언급하십시오. RePEc에서 자료를 수정하는 방법에 대한 일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이 항목에 관한 기술적 질문이나 작성자, 제목, 요약서, 서지 정보 또는 다운로드 정보를 수정하려면 다음으로 연락하십시오. (Marian Nastase)


이 항목을 작성했지만 아직 RePEc에 등록되지 않은 경우 여기에서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하면 내 프로필을이 항목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이 항목에 대한 불확실한 인용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참조가 완전히 누락 된 경우이 양식을 사용하여 참조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전체 참조가 RePEc에있는 항목을 나열했지만 시스템이 링크하지 않은 경우이 양식을 사용하여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을 언급 한 누락 된 항목을 알고있는 경우 위와 동일한 방법으로 관련 참조를 추가하여 각 추천 항목에 대해 해당 링크를 만드는 데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의 등록 된 저자 인 경우 확인을 기다리는 인용문이있을 수 있으므로 프로필의 '인용'탭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RePEc 서비스를 통해 수정하려면 2 ~ 3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서비스.


시리즈, 저널, 작가 & amp; 더.


새로운 논문.


RePEc의 새로운 추가 기능을 구독하십시오.


저자 등록.


경제 연구원을위한 공개 프로필.


경제 & amp; 관련 분야.


RePEc를 사용하여 누구의 학생 이었습니까?


Biblio.


큐 레이트 기사 & amp; 다양한 경제 주제에 대한 논문.


RePEc와 아이디어에 등재 될 논문을 업로드하십시오.


EconAcademics.


경제 연구를위한 블로그 애그리 게이터.


표절.


경제학의 표절 사례.


직업 시장 보고서.


구인 시장 전용 RePEc 작업 용지 시리즈.


판타지 리그.


당신이 경제학 부서의 직책을 맡고있는 척하십시오.


StL Fed의 서비스.


데이터, 연구, 앱 및 amp; 세인트 루이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RB)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