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1 March 2018

1 분 옵션 거래


60 초 이진 옵션 전략.


이진 옵션은 카운터를 통해 거래되는 가장 인기있는 이국적인 옵션 중 하나입니다. 주식, Forex와 같은 광범위한 금융 자산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독특한 특징은 하나를 얻거나 이익을 내거나 전혀 얻지 않고 전체 투자를 잃을 수있는 두 가지 상환이 있다는 것입니다.


주로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면 기본 자산의 가격이 하락할 것인지 오를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거래의 상대적 용이성, 여러 지역 및 산업에서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기본 자산, 가격 이동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의 가용성으로 인해 널리 사용됩니다.


그러나 "거래의 용이성"은 더 높은 성공률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건전한 바이너리 옵션 전략이 없으면 내기가 잘못 될 수 있습니다. 엄청난 손실을 가져 왔습니다. 더 높은 확률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방법을 개발하는 데 많은 시간과 인내가 필요합니다.


Best Binary Option Brokers : 2017 년 12 월 :


60 초 이진 옵션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기간이나 만기, 정산, 스타일 등에 따라 다양한 유형의 바이너리 옵션이 있습니다. 60 초의 바이너리 옵션은 1 분 내에 만료됩니다. 요즘에는 이러한 바이너리 옵션으로 거래가 점차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이유는 분명합니다. 몇 시간 또는 며칠 또는 몇 주 후에 만료 될 수있는 다른 바이너리 옵션과 달리 60 초 바이너리 옵션의 대기 시간은 매우 적습니다. 따라서 60 초짜리 이진 옵션 전략을 사용하면 더 빠르고 자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왜 60 초 이진 옵션 전략을 따르는가?


선배들에게서 배우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단계를 수행 한 후에도 바이너리 옵션의 문제는 100 % 확실하지 않습니다. 60 초의 바이너리 옵션으로 돈을 버는 것의 개념은 이해하기 쉽지만, 실제로는 시장의 역 동성을 정확하게 해석하고 미래를 예측해야합니다. 미래가 60 초 밖에 안 남았을지라도 안정적입니다.


편집자 주 : 가장 신뢰할만한 중개인은 사람들이 기다릴 인내심이 없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그들은 상인들이 소위 '하이퍼 (hyper)'라고 불리는 다양한 투자를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옵션 & # 8211; 빠른 만료와 함께.


그러한 중개인은 Banc de Binary와 Porter Finance입니다. 그들의 이름을 클릭하여 두 브로커의 전체 리뷰를 읽으십시오. 귀하의 필요에 가장 잘 맞는 제공자를 선택하십시오.


이들 중 어느 것도 달성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의 성공담을 배우는 것은 학습 곡선에서 더 빨리 움직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60 초의 이진 옵션 전략을 따르면 바이너리 옵션을 처음 사용하는 사람이 전문 기술과 친숙도를 빠르게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어떤 전략이 채택 되더라도, 성공은 한 번에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기억해야합니다. 그러므로 한 번에 모든 사용 가능한 자본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얼마나 많은 손실을 기꺼이 감당할 것인지, 손실을 완화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갖는 것도 중요합니다.


60 초 이진 옵션 전략 방법.


뒤에 오는 60 초 이원 선택권 전략 방법에서는, 예를 들면 상승 또는 가을을위한 시장 운동의 특정한 방향에 연속적으로 입찰 할 필요가있다. 상승과 하락 사이의 선택은 전반적인 시장 운동에 의해 결정될 것입니다. 기본적인 가정은 시장 자체를 시정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금융 자산의 현행 가격, 즉 주식이 그 날부터 시작하는 가격보다 낮 으면 시장은 그것을 상승 방향으로 수정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시장 이동 차트를 바탕으로 시장이 미묘하게 또는 강하게 상향 또는 하향으로 이동하는지 여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단 선택이 이루어지면 매 순간마다 계속 투자해야합니다. 이 60 초 이진 옵션 전략의 트릭은 상승 추세가 있기 때문에 상승에 내기를 결정하고 처음 4-5 분 동안 손실이 발생하면 다음 순간 이후에 시장 자체가 수정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위쪽으로 이동하여 이득을 얻습니다.


"60 초 이진 옵션 전략"을 고려한 브로커가 투자의 70 %를 차지한다는 일반적인 이점이 있습니다. 이것은 연속 라운드에서 이전 라운드가 성공하면 달성 할 수 있었던 총 수입의 70 %를 투자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뒤에있는 아이디어는 이전 라운드에서 발생한 손실을 보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일단 성공하면, 다음 번 실패까지 동일한 금액의 투자로 거래를 늘리지 않고 계속 거래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이너리 브로커를 선택하는 방법?


온라인 거래를 시작하려면 적법하고 신뢰할 수있는 중개인을 통해 계좌를 개설해야합니다. 이 분야에는 많은 규제되지 않은 중개인이 있으며, 대부분 그늘지는 평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전히 좋은 소식을 찾아 내고 편견없는 리뷰와 고객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해 애 쓰고 있습니다. 트레이딩 바이너리 옵션은 위험으로부터 자유롭지는 않지만,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Top10BinaryStrategy의 팀은 매일 시장을 조사하고 금융 뉴스를 팔로우함으로써 최신 경고와 곧 출시 될 트레이딩 시스템 및 브로커의 출시로 항상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볼린저 밴드 및 트렌드 표시기로 1 분 바이너리 옵션 전략.


아래에서 설명하는 바이너리 전략은 주로 추세 추종 지표가있는 볼린저 밴드를 기반으로합니다. 이것은 5 분 만료 시간을 갖는 신속한 진입 전략입니다. 참을성이 바이너리 트레이더에게 딱. 평균 손익율 : 78 %.


바이너리 표시기 : Trend_Bars_BO, 볼린저 밴드 (20,2)


분석 도구 : N / A.


시간 프레임 : 1 분.


거래 세션 : 모두.


통화 쌍 : 모두.


필수품 : 금, 기름.


GBP / JPY 1 Min 차트 거래 예.


위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빠른 진입 전략을 통해 우리는 GBP / JPY의 7 개 트렌드를 추세로 끌어 올릴 수있었습니다. 평균 83 %의 지불금, 손실 없음을위한 7 개의 승리하는 무역! 사진을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Trend_Bars_BO 표시기 파란색 (위로 경향) 가격이 낮은 Bollinger 밴드 밴드를 터치합니다.


Trend_Bars_BO 표시기 빨간색 (아래로 추세) 가격이 위쪽 Bollinger 밴드에 닿습니다.


선호도 : 5 분 만료 시간 (5 X 1 분 초)


관련 게시물.


화살표와 곡선 이진 옵션 전략.


이진 옵션에 대한 동향 강도 전략.


Bollinger MACD 바이너리 옵션 시스템.


고급 ADX 상관 관계 분석 바이너리 옵션 전략.


답장을 남겨주세요.


최고 무역 시스템 및 신호.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제한된 기간 동안 모든 바이너리 시스템, 전략 및 지표를 100 % 무료로 다운로드하십시오.


저작권 2017 Redbinaryoptions.


모든 바이너리 시스템, 전략 및 지표를 100 % 무료로 다운로드하십시오!


슈퍼 정확하고 빠른 신호 생성 기술로 바이너리 옵션 시스템을 다운로드하십시오.


무료 바이너리 옵션 시스템 다운로드 무료 바이너리 옵션 전략 다운로드 무료 바이너리 트레이딩 표시기를 다운로드하십시오.


60 초 옵션.


대부분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실행 후 5 분에서 1 개월 사이에 만료됩니다. 일부는 최대 3 개월 후에 만료됩니다. 비교적 새로운 영역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60 초 옵션입니다. 그들의 이름이 암시 하듯이, 그들은 1 분 내에 만료됩니다. 흥미 진진한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몇 가지 주목할만한 위험이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매력 중 상당 부분은 단순성을 포함합니다. 각 거래는 본질적으로 자산의 가격이 움직이는 방향과 그 가격이 특정 기간 내에 끝나는 방향에 대한 교양있는 추측입니다. 각 거래에는 파업 가격 (또는 목표 가격)과 만료 날짜 및 시간이 수반됩니다.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잠재 수익을 알 수 있습니다. & # 8211; 따라서 귀하의 이익 & # 8211; 귀하의 베팅이 올바른 경우 (즉, 머니 & # 8221;).


60 초 옵션이있는 미국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는 거의 없습니다. 우리는 합리적으로 높은 지불금으로 평판이 좋은 것으로 판명 된 3 명의 중개인을 검토했습니다. 아래에서 귀하와 공유 할 것입니다.


거래 포트폴리오에서 60 초 옵션의 역할.


균형 잡힌 관점에서 60 초 옵션에 접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작업은 빠르게 진행되며 비교적 짧은 시간 내에 상당한 이익을 창출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동일한 속도로 인해 위험에 처하게됩니다. 요약하면, 잘 생각 된 바이너리 옵션 전략이 없다면 많은 돈을 매우 빨리 잃을 수 있습니다. 지나치게 열중 한 상인은 그들의 60 번째 옵션 거래를 통해 자금이 증발하는 것을 지켜 봤습니다.


첫째,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처음 접한다면 경험을 쌓기 전까지 60 초 옵션을 피하십시오. 더 긴 만기로 거래를 실행하십시오. 그렇게하면 시장과 자산 가격이 분 단위의 뉴스주기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거래 전략을 개선 할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둘째, 60 초 옵션을 사용하기로 결정한 후에는 현실적인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시간당 거래를 실행하십시오. 그런 다음 결과를 분석하십시오. & # 8211; 진드기 차트는 여기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 # 8211; 거래가 돈으로 끝났거나 돈에서 끝난 이유를 확인하려고 시도하십시오. 통찰력은 경험에서 나왔지만 얻으려고 서두르지 않습니다. 셋째, 더 큰 거래 활동의 일환으로 60 초의 바이너리 옵션을 생각해보십시오. 그들에게 모든 자본을 기울이지 마십시오. 확산. 자산 클래스와 만료 사이에서 다양 화하십시오. 헤징에 대해 배우고 검증 된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전략을 고수하십시오.


60 두 번째 옵션 : News Junkies에 이상적입니다.


뉴스 중독자라면 하루 종일 정보를 흡수하여 선호하는 자산 클래스에서 우위를 점할 수있는 세부 정보를 찾으십시오. 60 초의 이진 옵션은 횡재처럼 보일 것입니다. 다시 한 번 경계하십시오. 자신이 선택한 자산과 시장에 대해 잘 알고있는 거래자들조차도 여러 거래를 신속하게 연속적으로 수행 한 후에는 적자가 될 수 있습니다.


60 초 이진 옵션을 거래 할 때 이익을 얻는 방법.


지금까지 우리는 60 초 옵션 거래와 관련된 위험을 강조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우리의 목표가 당신을 낙담시키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게하십시오. 앞서 언급했듯이, 그들은 빠른 이익을 낼 수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대신, 우리는이 거래가 초보자에게 적합하지 않으며, 건전한 거래 전략을 통해 세 심하게 접근해야한다는 점을 분명히 밝힙니다.


거래를 시작할 때 라이브 차트 서비스를 사용해야합니다. 60 초 옵션을 성공적으로 거래하는 핵심 요소 인 볼륨 추세를 모니터링해야하는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또한 앞서 틱 차트를 사용하여 거래를 추적하고 분석하는 중요성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미래의 수익성있는 내기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있는 통찰력을 얻으려면 과거 거래를 살펴 보는 것의 가치를 과소 평가해서는 안됩니다.


귀하의 모기지 지불이나 식료품 돈과 거래하지 마십시오. 60 초 옵션은 뮤추얼 펀드가 아닙니다. 당신이하는 연구의 양에 관계없이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시장은 unemotional하고 용서하지 않습니다.


60 초 옵션이있는 최고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60 초 옵션을 제공하는 미국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분야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작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무역은 최근에 매우 인기를 얻었으며 대부분의 거래소는 아직 추세를 따라 잡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가 추천하는 신뢰할만한 중개인리스트 (아래 참조)는 가까운 미래에 성장할 것입니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Banc de Binary & # 8211; 그들은 60 초 옵션을 제공하는 평판 좋은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 하우스 중 하나입니다 (4 개의 통화 쌍과 2 개의 주식 : Apple과 Google). 이 유형의 무역에 대한 현재 최소 금액은 $ 5입니다. 최대 금액은 100 달러입니다. 평균 수익률은 70 %입니다. 또한 Banc de Binary는 최소 500 달러를 입금하면 데모 계좌를 개설 할 것입니다. 이 계정을 사용하여 거래 실행을 연습하고 거래 플랫폼의 인터페이스에 익숙해 질 수 있습니다. 오늘 Banc de Binary를 방문하여 계정을 등록하고 50 %의 무역 보너스를 받으십시오. 24 옵션 & # 8211; 그들은 최근에 거래 유형 목록에 60 초의 바이너리 옵션을 추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분야에서 제공되는 제품은 제한적이지만 확장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4Option은 여러 상품, 통화 쌍, 지수 및 주식에 바이너리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거래자들 사이에서 확고한 명성을 쌓아 왔습니다. 그들은 또한 단기 거래에 높은 수익을 제공하며 성공적인 거래에서 최대 88 %의 지불금을 오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거래의 다양성을 원한다면 고 / 저, 원 터치, 경계 및 고수익 옵션을 포함한 수많은 계기 유형을 즐길 수 있습니다. 24Option을 방문하여 시작하려면 계정을 만드십시오. TradeRush & # 8211; TradeRush는 또한 60 초의 바이너리 옵션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불행히도 Ikko Trader처럼이 지역의 거래 목록은 세 가지 통화 쌍으로 제한됩니다. 이것은 아마도 길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TradeRush는 원터치, 하이 / 로우, 옵션 빌더, 물론 60 초 옵션과 같은 여러 거래 옵션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또한 주식, 상품 및 통화 쌍의 인상적인 선택을 발견 할 것입니다. TradeRush를 방문하여 계정을 만들고 일일 시장 리뷰를보십시오. 입금하면 즉시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60 초 옵션이있는 미국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목록이 늘어날 것입니다. 이 지역은 번성하고 있습니다. 위의 4 가지 사이트를 방문하여 일찍 입회하십시오.


방법 & # 038; 60 초 이진 옵션 거래 장소.


60 초 옵션에 베팅하는 것은 큰 호응입니다. 그것은 오늘날 인터넷에서 이용 가능한 가장 빠른 거래입니다. 당신은 사실상 1 분 안에 돈을 벌거나 잃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다면 점심 시간에 점원이 일주일 내내 만드는 것보다 McDonalds를 데리러 줄 때 더 많은 현금을 기다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현실이 아닙니다. 60 초짜리 바이너리를 내기가 즐거워요. 이 포스트는 최고의 1 분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나열하고 60 초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의 기초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선생이라면, 일주일 내내 Mickey D의 출납원이 만드는 것보다 더 많은 현금을 McDonalds를 데리러 줄 수 있습니다!


거래는 1 분 단위로 열리고 닫힙니다. 자신에게 물어야하는 질문은 'x & # 8217; 지금부터 1 분이나 올거야. 내기를하십시오! 예, 그것은 거대한 동전 뒤집기처럼 들리며, 많은면에서 그렇습니다! 몇 초 동안 특정 가격이 어떻게 될지 알기가 어렵 기 때문에 이러한 거래에서이기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것은 가능하고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하지만 당신이 기술 없이는 돈을 벌기 시작할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멋져! 1 분 2 진 옵션을 어디에서 배팅해야합니까?


현명한 젊은 메뚜기는 거래 할 수있는 최고의 장소, 특히 피해야 할 곳을 연구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나는 60 초 옵션을 베팅해야하는 서스펜스에서 너를 지키지 않을 것이다.


24 옵션 & # 8211; 그들은 2012 년 말에 1 분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브로커 중 하나였습니다. * 2013 년 6 월 기준 미국 유가 증권 없음. Finpari (미국 확인) & # 8211; 30 및 60 두 번째 옵션은 매우 경쟁력있는 수익률로 오랫동안 모든 거래 세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왜 당신이 몇 가지 옵션 인 FastBinaryOptions? & # 8221;


좋은 질문입니다, 당신과 힘이 강합니다. 진실은 이런 유형의 거래를 제공하는 다른 중개인이 밖에 있지만 돈을 거기에 입금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아마 그럴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로부터 실수를 배우고 신뢰할 수있는 바이너리 옵션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거래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예금 할 사이트를 한 손으로 안전하게 계산할 수 있으며 60 초 옵션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위에 나열된 몇 가지 있습니다. 거기에는 다른 많은 중개인이 있지만이 만료 속도를 제공하지만 우리는 거기서 거래하지 않습니다.


한 가지 예외를 지적하고 싶습니다. 이제는 미국 바이너리 옵션 tradres에서 더 이상 사용할 수없는 환상적인 브로커입니다. 미국 이외의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 Banc De Binary (bancdebinary)는 60 초 거래를위한 또 다른 환상적인 선택입니다. 그러나 2013 년 1 월 미국 규제 기관을 통해 완전한 규제를 시도하고 일시적으로 미국의 수락을 중단함에 따라 미국 상인의 수락을 중단했습니다. 속담을 익힌 상인들.


전략, 도구 및 amp; 60 초 신호.


대부분의 거래자는 단기 만기 시간을 다룰 때 가격 행동 거래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촛대 차트를 보면서 거의 실시간으로 가격이 올라가고 있는지 확인하고 의미있는 진입 점을 찾는 것을 의미합니다. IE는 가격이 올라 갔지만 항상 미니 리바운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크레스트 상단을 찾고 & # 8217; (당신은 가격이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 함을 의미 함) 당신의 모자를 붙잡아 라.


trade2win 또는 binaryoptionsdaily와 같은 거래 포럼을 검색 할 수있는 많은 전략이 있습니다. 그러나 품질 신호 서비스 제공 업체는 매우 제한적입니다. 우리는 binaryoptionsxposed라는 신호 서비스를 판매하는 Google에서 검색 한 일부 Google 검색을 수행했습니다. 나는이 서비스를 개인적으로 시도하지 않았지만 더 깊이 연구 한 결과 우리는 스스로를 시험해 볼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할 정도로 결과에 깊은 인상을받지 못했습니다.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남기고 싶다면 이동하십시오. 시그널 서비스를 사용하려고한다면 라이브 상인 (프랑코)이 거래하는 BOTS와 같은 입증 된 시그널 제공자가 될 것이고 당신은 그를 복사 할 것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60 초 옵션 신호 공급자가 있습니까? 나는 누군가가 나를 위해 그것을 원한다! 오늘 우리가 알고있는 가장 좋은 점은 & # 8216; BOTS & # 8217;라고 불리는 서비스입니다. 또는 '이진 옵션 거래 신호'& # 8221; 전문 상인이 거래를하고 당신이 그의 스크린을보고 그가하는 일을 왜하는지 설명하는 것을 듣는 서비스입니다. 모든 신호가 60 초 표시에있는 것은 아니며 마지막으로 사용한 베팅의 대부분은 15 분 시간대에있었습니다. Franco는 24option에서 거래하고 있지만, 많은 추종자들이 60 초 동안 TradeRush를 사용하는 것처럼 보였고 Franco가 24 가지 옵션을 통해 수행하는 것을 모방 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짧은 대답은 당신이 아마 더 긴 만료 시간에 신호 서비스로 잘 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내기의 스릴을 위해 60 초 옵션을 거래하십시오. 만료 시간이 길수록 신호를받는 것이 더 수익성이 높지만 1 분짜리 바이너리를 직접 배팅하는 것이 더 재미 있습니다. 전문 상인 신호 서비스는 거액의 돈을 베팅하고 있지만 이기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내기를 원한다면, 작게 시작해서 발을 축축하게하십시오. TradeRush에 $ 5 초당 $ 5의 베팅을 잃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원하는 가격 액션 전략을 개발하지 않고 바로 뛰어들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몇 가지 유용한 링크.


다음은 일반적으로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품질에 대한 설명을하는 사람에게 연결되는 링크입니다.


Oanda와 같은 중개인에게 계정이 필요없이 60 초 양초를 볼 수있는 FreeStockCharts 계정을 가질 수 있습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짧은 옵션에 대해 약간의 도박을 할 준비가 되었다면 위에서 열거 한 합법적 중개인 중 한 곳에서 몇 백 달러를 입금해야합니다. 리뷰를 통해 브로커 간략한 목록을보실 수 있습니다. 거래는 간단하지만이기는 것은 쉽지 않음을 기억하십시오. 돈을 잃어 버릴 수 있습니다. 돈을 잃어 버릴 수 있습니다. 돈을 잃어 버리거나 돈을 버는 것만으로도 돈을 걸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60 초 옵션.


하루 종일하는 것보다 1 분 안에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자리에 앉으세요! 60 초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정확히 그것이 들리는 것입니다. 1 분 옵션으로 거래를 열고 닫을 수있는 시간은 최소 60 초입니다.


이것은 온라인에서 할 수있는 가장 빠른 거래입니다. 그들은 빠르고 흥미 진진하며 위험하고 재미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에서 가장 빠른 만료 시간을 교환하는 데 필요한 것이 있다면 1 분 옵션을 교환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24Option에서 제공하는 흥미 진진한 60 초 바이너리 거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분 시간대는 웹에서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바이너리 옵션에 고유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Forex에서 1 분 시간대를 트레이드 할 수도 있음). 그러나 옵션 거래에는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 짧은 기간을 거래하는 데는 이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이점과 위험을 숙지해야합니다.


60 초 간 거래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1 분 안에 70 %를 반환합니다.


가장 큰 장점은 분명히 돈을 매우 빨리 벌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주 작은 가격 움직임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시간별 또는 일간 일정을 거래하는 경우 아무 것도하지 않는 이동합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강력한 트렌드로 이익을 얻으려면 여러 가지 거래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할 수 있으므로 60 초 차트에서 막대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루 종일 60 초 동안 더 많은 돈을 버십시오.


빠른 무역으로 위험이 높아질수록 돈을 더 많이 얻거나 잃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60 초짜리 바이너리 옵션 거래 또한 양날의 칼이라는 이유입니다. 빨리 이길 수는 있지만 빠르게 잃을 수도 있습니다. 작은 가격 움직임에 많은 돈을 투자하는 경우 투자를 잃는 데 드는 비용이 거의 들지 않는다고 생각하십시오. 다행히도 원터치 방식의 베팅을했다면 운이 좋은 것은 가격이 당신과 멀리 떨어지더라도 위험은 고정되어 투자 한 것만 잃게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여전히 ​​모든 것을 잃어 버릴 것입니다. 그것은 신속하게 자금을 통해 당신을 태울 수 있습니다. "노 터치"에 내기를 걸었다면, 투자를 잃을 수있는 시장이 당신에게해야 할 작은 움직임이 무엇인지 생각해보십시오.


60 두 번째 이진 옵션 거래에 대한 도전.


매 초 카운트 & # 8211; 24option과 거래.


짧은 시간 틀의 다른 주요 이점 (또는 단점)은 심리적입니다. 일부 거래자들은 장기간에 걸쳐 자신들을 추측하기 때문에 시간이 더 오래 걸리는 어려움을 겪고 테스트 중에는 어리석은 결론을 내리게됩니다.


단기 거래가 이상적인 특정 유형의 사람이 있습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상인이 아니다. 초보자 인 경우 느린 시간에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더 긴 시간대에 엉망이된다면, 돈이 부족할 때까지 무엇을 잘못하고 해결했는지 파악하기 위해 몇 분, 몇 시간 또는 며칠이 걸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1 분 만료를 거래하는 경우, 당신은 멀리 운반하고 일련의 거래가 당신에 대한 차례가되면 신속하게 돈을 통해 구울 수 있습니다. 60 초 옵션과 단점을 거래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60 초 간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것이 지금은 뜨겁습니다. 돈을 빨리 벌 수있는 흥미로운 방법입니다. 그러나 먼저 느린 시간대에 시작하는 것을 고려해보고 책임감있게 바이너리를 거래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하십시오. 그것이 당신이하고 싶은 일이라면 빠른 거래까지 나아가십시오.


어떤 종류의 차트가 60 초의 이진 옵션 거래에서 작동합니까?


이 60 초 옵션을 처음으로 거래했을 때 차트 설정은 상당히 간단했습니다. 나는 촛대 차트를 사용하고 있었고 1 분 시간대에 그들을 내려 놓았습니다. 필자는 EMA 나 Fib와 같은 지표를 사용하지 않고 대신 가격 행동과 촛불에 대한 특정 패턴을 보았습니다.


1 시간짜리 차트를보고, 짧고 짧은 양초로 낮추십시오. 전반적인 트렌드가 강세인지 또는 약세인지 판단하십시오. 작은 차트로 계속 작업하십시오. 5 분 차트에 저항선을 그립니다. 가격 행동을하기 위해 가이드로 사용하십시오.


1 분 차트로 내려 간다면 양초 형성을 기반으로 한 전반적인 추세에 내기 할 수있는 기회를 찾으십시오.


어느 평판 좋은 중개인이 60 초의 이원 거래를합니까?


24 옵션 Finpari & # 8211; 미국은 60 초 및 30 초 옵션을 허용했습니다. 미국 기반 고객을위한 최고의 선택 IQ 옵션 & # 8211; 업계 선두 주자 및 최고 수준의 중개인이 브로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관련 기사:


BinaryTrading. org는이 웹 사이트에 언급 된 일부 제품 및 서비스와 재정적 인 관계가 있으며, 소비자가 자사의 콘텐츠를 클릭하고 서비스를 구매 또는 가입하도록 선택한 경우 보상 될 수 있습니다. & # 8211; 미국 정부의 면책 조항 & # 8211;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선물 및 옵션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위험도 크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돈이 없어야합니다. 이것은 선물이나 옵션을 매수 / 매도하기위한 권유도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할 가능성이있는 진술은 없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CFTC 규칙 4.41 & # 8211; 가설 또는 시뮬레이션 된 성능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의 영향에 대한 결과가 과소 또는 과소 보상 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사후 적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어떤 계정도 표시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것임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부인 성명.


참고 사항 :이 웹 사이트의 모든 내용은 작가 및 편집자 경험을 기반으로하며 불법적 인 문제로 중개인을 고발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허구 적, 오락 적, 풍자적, 과장된 형식으로 작성되어 있기 때문에 사기, 블랙리스트, 사기, 사기, 속임수 등의 단어가 사용되므로 때때로 현실과의 연결이 끊어집니다. 모든 독자는 개인적으로 모든 내용과 중개인을 자신의 장점으로 판단해야합니다. 또한 방문자의 댓글은 명백한 링크 스팸 이외의 검토 대상이 아닙니다. 사람들은 거짓말을한다. 당신의 분별력을 사용하십시오.


면책 조항 : 거래 바이너리 옵션은 매우 위험하므로 전체 투자를 잃을 수 있습니다. 돈을 가지고 입금하고 거래하면 잃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어떤 조치를 취하기 전에 항상 현지 법률, 관할 구역 및 권한을 참조하십시오. 이 웹 사이트의 내용은 재정적 인 조언이 아니므로이 사이트를 사용하면 손실에 대해 100 % 무해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