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8 March 2018

Bnm forex malaysia


Anwar는 BNM 외환 손실에 대해 통보 받았다고 증인은 말했습니다.
안와르 총리는 이번 손실이 공개되면 사임해야한다고 말했다.
PUTRAJAYA : 이전 Bank Negara Malaysia (BNM)의 압둘 무라드 칼리드 (Abdul Murad Khalid) 총재 보좌관은 1990 년대 중앙 은행이 겪었던 외환 손실을 조사하기 위해 왕립 ​​조사위원회 (Royal Commission of Enquiry)에 말했다. 그는 안와르 이브라힘 장관에게 조기에 1994.
안와르 (Anwar)의 답변에 따르면 BNM에 의한 실제 외환 손실이 공개되면 안와르 (Anwar)는 사임해야 할 것이라고했다.
& # 8220; Datuk Seri Anwar Ibrahim이 BNM 총재 Tan Sri Jaffar Hussien이 지시 한대로 외화 손실을 설명하기 위해 하와이로 날아 가라고 요청했습니다. & # 8221; 그는 덧붙였다.
그 전에 Murad는 Jaffar가 뉴욕의 Chemical Bank를 방문했을 때 그 당시 Chemical Bank의 BNM 손실이 약 7 억 7 천 5 백만 달러 (US $ 170M)라고 알렸다고 말했다.
"주지사는 그것을 믿지 않고 저를 꾸짖으며 BNM 고문 (1992)이었던 Nor Mohamed Yakcop과 그 문제를상의하라고했습니다. 그는 덧붙였다.
1994 년 4 월 1 일부터 1999 년 2 월 1 일까지 BNM 고문이었던 Murad는 RCI에서 오늘 여기 Palace of Justice에서 진행되었다.
그는 BNM이 수행 한 외환 거래가 미화, 파운드, 도이치 마크, 엔, 프랑스 프랑을 포함하고 당시 BNM 고문 (노 모하메드)의 지시에 따라 진행되었다고 전했다.
그는 회계 부서에서 기록한 거래와 함께 BNM 외환의 수표 및 잔액 시스템에 대한 서면 설명서가 없다고 전했습니다.
Murad는 2017 년 1 월 27 일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BNM이 1958 년 말레이시아 중앙 은행법에 따라 투기 적 거래에 관여 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1980 년대와 1990 년에 1993 년까지 실시 된 외환 거래는 투기 적이었고 자산을 기반으로하지는 않았지만 도박이 더 많았다"고 그는 말했다.
그는 BNM이 초래 한 외환 손실이 세계 은행 역사상 가장 큰 스캔들이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BNM과 말레이시아 정부의 이미지를 보호하기 위해 은폐가 이루어져야한다고 BNM은 Nor Mohamed와 Jaffar에게 사임을 요구함으로써 조치를 취했다고 덧붙였다.
Murad는 올해 1 월 27 일에 미디어와의 인터뷰에서 BNM의 외환 손실에 대해서만 노출했다고 말했다.
하산 (Mohd Sidek) 하산 (Hodan)에 의해 일반인에게 공개되고 의장직을 맡은 절차는 8 월 24 일까지 계속된다.
독자는이 이야기에 대해 논평 할 수있는 유효한 Facebook 계정이 있어야합니다. 건전한 토론을 할 수 있도록 의견을 환영합니다. 의견을 쓰는 동안 독자들에게 책임을 묻고 다른 사람들이 의견을 수렴 할 수있는 방법을 고려해야합니다. 공손하게 행동하고 맹세 또는 조잡하거나 성적인 언어 또는 명예 훼손 말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또한 FMT는 일반 논평 규칙의 서신이나 정신을 위반하는 의견을 삭제할 권리가 있습니다.

Bank Negara Malaysia는 외환 시장 유동성을 높이기위한 조치를 발표했습니다.
2016 년 12 월 2 일 20:04 pm +08.
쿠알라 룸푸르 (12 월 2 일) : 거주자 펀드 매니저를 포함한 주민들은 이제 은행 당 클라이언트 당 6 백만 링깃까지 자유롭고 적극적으로 달러 및 인민폐 익스포저를 헤지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외환 시장의 유동성 강화를 목적으로 Bank Negara Malaysia가 설립 한 금융 시장위원회 (FMC)가 오늘 발표 한 여러 조치 중 하나입니다. 이 조치는 12 월 5 일부터 유효합니다.
또 다른 방법은 거주자 및 비거주 펀드 매니저가 투자 자산의 최대 25 %에 해당하는 외환 노출을 적극적으로 관리 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해외 투자자 및 기업의 역외 외환 시장 접근성을 확대하기 위해 해외 비영리 금융 기관이 임명 된 해외 사무소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링깃 거래에 추가적인 유연성이 부여됩니다.
FMC의 성명서에 따르면 FMC는 약속, 링기트 계좌 개설 (책 보관) 및 링깃 무역 금융 융자 연장에 따라 현재 및 금융 계좌에 대한 외환 헤지 (고객을 대신하여 자신의 계좌 / 고객)를 포함하고있다.
이위원회는 외화 자산 투자를 합리화하는 일환으로 국내 링깃 차입자가 국내외의 외화 자산에 대해 기업의 신중한 한도 인 5 천만 달러까지, 그리고 개인당 1 백만 링깃까지 투자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국내 링깃화 ​​차입금이없는 주민들은 국내외 모든 외화 자산에 대한 투자 유연성을 계속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역외 시장에서든 외화 자산에 투자하는 링깃화 차입금을 가진 거주자들에게 동등한 대우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발표 된 또 다른 조치는 수출업자가 현재 100 %에 대해 수출 물량의 25 %까지만 외화로 보유 할 수 있도록합니다. 그러나 BNM의 승인을 받아 더 높은 잔고를 보유하고 외화 채무를 이행 할 수 있습니다.
재화와 용역에 대한 국내 무역의 해결을위한 거주자 수출업자에 의한 지불은 이제 완전히 링깃으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FMC는 수출로 인한 모든 링깃 수입은 특별 예금 시설을 통해 더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있다고 말했다. 링깃 수익금 시설은 모든 상업 은행을 통해 수출업자에게 제공되며 연 3.25 %의 이자율을받습니다. 이 시설은 2017 년 12 월 31 일까지 추가 검토 대상이 될 것입니다.
FMC는 수출 수익금 전환으로 인해 발생하는 외화는 역내 시장에서 외화 유동성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데 사용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새로 발표 된 헤지 수단 외에도 FMC는 수출업자들이 외화 채권을 6 개월까지 헤지 할 수 있고 헷지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조치는 진실한 투자자와 시장 참여자가 역내 시장을 헤지 할 수있는보다 큰 융통성으로 시장 리스크를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있는 더 깊고 투명하고 잘 기능하는 육상 외환 시장을 촉진하기위한 것입니다.
깊고 유동적 인 육지 외환 시장은 투자자들이 변동 환율 변동에 대해 잘 관리 할 수있게 해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상기 조치는 FMC의 일련의 시장 개발 이니셔티브의 일부입니다. 열망은 경제의 성장과 사용자의 점점 더 정교해진 요구에 상응하기 위해 말레이시아에서 고도로 발달 된 액체 및 심한 외환 시장을 가지는 것이다. "라고위원회는 말했다.
FMC는 2016 년 5 월 Bank Negara가 도매 금융 시장을위한 포괄적 인 전략을 수립 할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중앙 은행 대표와 금융 기관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대표로 구성됩니다.

Bnm 외환 말레이시아
이 정책 문서는 은행 기관을위한 레버리지 비율 (LR) 프레임 워크를 제시합니다.
Interoperable Credit Transfer Framework에 관한 공개 초안.
말레이시아에서 디지털 통화를 투명하게 만듭니다.
폐하의 설치와 함께 기념 동전의 발행 Seri Paduka Baginda Yang di-Pertuan Agong XV.
샤리아 자문위원회 (SAC) 20 주년 기념 만찬에서 주지사 환영의 말.
제 3 회 이슬람 금융 심포지엄에서 부시 주지사 연설 : "이슬람 금융 - 지속 가능한 미래를위한 솔루션 구축"
법률 제정.
은행이 중앙 은행의 목적을 달성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금융 시스템을 규제하고 감독하기 위해 다음 법률에 따라 포괄적 인 법적 권한이 부여됩니다.
시행 조치.
표준 및 지침.
링기트 환율.
쿠알라 룸푸르의 인터 뱅크 외환 시장에서 최신 환율. 1130의 요율은 일부 상업 은행이 선택한 통화에 대해 제시 한 최고 요율입니다. 다른 날짜의 요율에 대해서는 내역 조회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저작권 및 사본; 2017 은행 네가 라 말레이시아. 판권 소유.
연락처.
말레이시아의 중앙 은행 인 Bank Negara Malaysia는 말레이시아 경제의 지속 가능한 성장에 도움이되는 통화 안정성과 재정적 안정을 촉진합니다.
50480 쿠알라 룸푸르, 말레이시아 1300 88 5465 (BNMTELELINK)
+603 2698 8044 (일반 전화) bnmtelelinkbnm. gov. my.
사진 스트림.
BNM 트위터.
&부; 2017 은행 네가 라 말레이시아. 판권 소유.

Bnm 외환 말레이시아
불법 외환 거래 제도.
불법적 인 외환 거래 제도 란 말레이시아 내 개인 또는 회사가 외상 은행이 아닌 사람 또는 2013 년 금융법에 따라 Bank Negara Malaysia의 승인을 얻지 못한 사람과 외화를 매매하는 것을 말합니다 또는 2013 년 이슬람 금융 서비스 법.
특성은 무엇입니까?
이 계획에는 면허가없는 역외 은행에서 외화를 사거나 차용하거나 외화를 빌려주는 행위가 포함됩니다.
또한 면허가없는 육상 은행이 말레이시아 외의 국가의 외화를 사거나 외화를 사거나 차용하거나 대여하거나 외화를 빌려주는 행위를하는 경우도있을 수 있습니다.
불법적 인 운영자는 일반적으로 소규모로 운영되며 문서 나 신분증 없이도 송금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 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거래를 확인하고 확인하기 위해 문서를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거래에 관여함으로써 고객은 사기 당할 위험에 처해 있으며 자금이 의도 한 목적지에 도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
면허받은 육상 은행 만 거래하십시오. 송금 / 투자 / 입금 전에 관련 당국에 확인하십시오. 인터넷을 통한 투자에 특히주의하십시오. 서면이 아닌 투자 기회에 대해 회의적이어야합니다. 투자가 이루어진 경우 모든 투자 및 커뮤니케이션의 사본을 보관하십시오.
말레이시아 내 외환 거래를 허가받은 육상 은행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음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Bank Negara Malaysia에 직접보고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