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5 March 2018

4xp (외환 시장)


4XP 검토.


사용자가 4XP Review에 대해 무엇을 말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규정을 준수하면 경고가 발령 됨 4XP가 폐업 된 것은 아닙니다.


다음은 FMRRC Administration의 것입니다 :


우리는 법령 및 센터의 규칙 및 규정에 위배되는 행동과 FMRRC에 손해를 끼치는 행동으로 인해 FMRRC 표준화 및 인증위원회가 Forex Place Ltd의 준수 인증서를 취소하기로 결정했다는 사실을 알려 드리고자합니다 중개 회사.


11.10.2013 Forex Place Ltd는 중개 서비스의 부실한 제공과 부적절한 의무 수행으로 인해 FMRRC 증서를 처분했습니다.


결정은 규제기구 인 FMRRC 이사회의 최고 경영자가 결정했습니다.


최신 Forex 뉴스.


오스트리아 금융 시장 및 서비스 제공 업체 인 FMA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인 YesOption이 오스트리아에서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라이센스가 없다고 경고했다. 따라서 공급자는 은행 계좌에 기재된 금융 상품에 대한 통화 및 옵션을 넣을뿐만 아니라 현금으로 결제 한 동등한 상품을 포함하여 자체 계좌 또는 다른 사람의 계좌로 금융 선물 계약 (선물)을 거래 할 수 없습니다. & rdquo; 라고 규제 당국은 밝혔다. FMA의 발표에 따르면 브로커는 다이아몬드 글로벌 솔루션 SRL (Diamond Global Solutions SRL)이 소유하고 루마니아에 주소를두고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홍콩의 금융 시장 및 서비스 공급자 규제 기관인 증권 선물위원회 (Securities and Futures Commission, SFC)는 비 규제 중개인을 통해 Bitcoin 선물 거래에 대한 경고를 발표했다. CBOE는 세계 최대의 가장 큰 옵션 교환 후 바로 하루 만에 공개되었습니다. 첫 번째 Bitcoin 선물 거래가 시작되고 CME 그룹이 유사한 제품을 출시 할 예정인 SFC는 홍콩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금융 서비스 제공 업체가 관련 라이선스. CBOE와 CME Group이 미국 CFTC에 의해 규제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중개인은 면허가 필요합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주요 글로벌 외환 및 CFD 중개 회사 중 하나 인 Plus500은 싱가포르 통화 감독청 (MAS)의 자본 시장 서비스 라이센스를 라이센스 모음에 추가했습니다. 새 승인을 통해 Plus500은 증권을 거래 할 수 있으며 싱가포르의 영토에서 레버리지 거래를 외환으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는 세계에서 가장 큰 외환 거래 센터 중 하나이며 일일 평균 거래량은 260 억 -300 억 달러입니다. 아시아의 주요 금융 중심지 중 하나이며 수많은 은행, 중개 회사, fintech 회사 및 기타 금융 기관이 여기에 있습니다. 금융 활동과 서비스 제공자는 MAS에 의해 감독됩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벨기에의 금융 시장 및 서비스 공급자 인 레귤레이터 FSMA는 벨기에에서 서비스를 제공 할 권한이없는 10 명의 외환, CFD 및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 대해 경고를 발행했습니다. - CMS Trader / Pandorx Ventures Limited (cmstrader) - FXANDCO / Globe and Co Ltd (fxandco) - IFT Advisory Group (iforextrading. co. uk) - Kin Capital / Chemmi Holdings의 경고 목록에 올린 중개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Sins Trade (slstrade) - Swiss Royal Banc / SRB Group (Read more.) - SBS 트레이드 (Slstrade) - 시장 브로커 / 나이 캐피탈 (Payments Solutions) Ltd (시장 브로커) - Shorn Group /


주요 비트 코 마이닝 풀 중 하나 인 NiceHash는 해커가 아직 정해지지 않은 양의 비트 코킹을 훔친 보안 침해를보고했습니다. 사용자에 따르면 4,736.42 BTC & ndash; 현재 가격으로 7 천 3 백만 달러가 넘는 금액. & ndash; 도난 당했다. 도둑질은 광부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해쉬 율을 빌려주고 실제로 하드웨어를 소유하고 운영하지 않고 비트 코인을 채굴 할 수있는 클라우드 서비스와 마켓 플레이스를 제공하는 NiceHash 이후 몇 시간 동안 중단되었으며 사용자는 NiceHash 전자 지갑이 비웠다. & ldquo; 아쉽게도 NiceHash 웹 사이트와 관련된 보안 위반이있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세계 중개 회사 (Global Brokerage)가 2017 년 11 월에 2,018 억 달러의 고객 거래량을 기록한 2017 년 10 월에 비해 14 % 증가했지만 2016 년 11 월에 비해 30 % 낮은 고객사 인 FXCM Group은 나머지 외환, CFD 및 스프레드 베팅 부문 2 곳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일 평균 거래량은 전월 대비 14 % 증가한 99 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11 월의 하루 고객 거래 건수는 336,465 건으로 10 월보다 11 % 증가했지만 지난 11 월보다 37 % 감소했습니다. 활성 계정 수는 지난해 11 월에 비해 10 %에서 11 %로 2 % 줄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세계적인 외환 및 CFD 중개인 인 IG Group은 2018 년 5 월 31 일 종료되는 회계 연도의 H1에 대한 거래 업데이트를 발행했습니다. 이에 따라 회사는 전년 대비 순 매출액의 9 %를 기록했습니다. 이 소식은 올해 초보고 된 1 분기의 2018 년 배경과 2 분기 연속 양호한 실적을 배경으로 나온 것입니다. 또한 변동 보상을 제외한 운영 비용은 H1 2017보다 7 % 낮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반적으로 회사는 운영 비용이 이전 회계 연도와 유사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스위스의 금융 시장 및 서비스 규제 기관인 FINMA는 UBSOption 및 Brokers Option이라는 두 개의 비인가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전형적인 간결한 스타일에서, 레귤레이터는 두 회사가 라이선스가 없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더 이상의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UBSOption은 swissbinarytrading 사이트에서 운영되며 스위스에 기반을두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사이트 하단의 작은 글씨에 따르면, 이 회사는 사실 소피아에 사무실이있는 쿠바 (Cuba Ltd.)라는 회사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UBS & rdquo;의 사용이 우리를 강타합니다. 회사의 이름으로, 주요 스위스 은행 UBS와 연결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덴마크의 금융 감독 당국 (FSA)은 해외 외환 브로커 인 SolidCFD가 해당 국가에서 금융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허가를받지 못했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러나 레귤레이터에 따르면이 회사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제안했다. & nbsp; SolidCFD는 덴마크에서 이러한 서비스를 수행하기 위해 금융업법에 따라 덴마크 금융 감독원으로부터 승인을받지 않았습니다. 이 회사는 덴마크에서 외국의 금융 감독 당국 (FDI)으로부터 통보를받지 않았다고 FSA는 발표하면서 상인들에게 자사 사이트에있는 허가 된 기업리스트를 확인하도록 권고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주요 글로벌 외환 브로커의 주인 인 게인 캐피털 (Gain Capital)은 자사의 영국 규제 외환 브로커 브랜드 인 시티 인덱스 (City Index)에서 CFD를 개시하고 비트 코인 (bitcoin)에 도박을 퍼트 릴 것이라고 발표했다. 영국의 City Index 고객은 각 계정별로 Bitcoin CFD를 베팅하거나 거래 할 수 있으며 경쟁 스프레드는 22:00 GMT 일요일부터 22:00 GMT까지 25 % (레버리지 1 : 4)의 마진으로 50 달러부터 시작합니다. 금요일. 거래는 City Index의 플랫폼에서 이루어지며 기술 분석 및 모바일 앱을위한 80 가지 이상의 지표가있는 16 가지 차트 유형과 같은 다른 도구에 사용할 수있는 모든 도구와 옵션이 제공됩니다. "Cryptocurrencies는 오늘날의 시장을 형성하는 가장 흥미로운 경향 중 하나입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외환 산업 뉴스.


최신 forex 중개인.


외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를하기 전에 구체적인 내용과 관련된 모든 위험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ForexBrokerz에 대한 모든 정보는 일반 정보 목적으로 만 게시됩니다. 우리는이 정보의 정확성과 신뢰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귀하가 찾은 정보에 대한 귀하의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당사는 당사 웹 사이트 사용과 관련한 어떠한 손실 및 / 또는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ForexBrokerz의 모든 텍스트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받으며 지적 재산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귀하는 소스 코드를 제시하지 않고도 웹 사이트를 복제, 배포, 게시 또는 방송 할 수 없습니다. ForexBrokerz는 브로커의 로고, 스톡 이미지 및 삽화를 포함하여 웹 사이트에서 사용 된 이미지에 대한 저작권을 주장하지 않습니다.


Forexbrokerz 웹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사이트를 계속 탐색하면 쿠키 사용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으십시오.


4XP (Forex Place) - 브로커가 닫힙니다. 리뷰 및 등급.


4xp는 훌륭한 브로커입니다. 나는 10k를 입금했고, 나는 3000 보너스를 받았고, 서비스는 훌륭하다. 지금까지 나의 acc는 18k이고 나는 이미 3k를 철회했다.


제 생각에는 가장 큰 문제는이 시장에서 일어나는 일입니다.


나는 4xp에서 모든 이익을 얻었다.


나는 4XP에 사기가났다. 나는 4XP에 대한 설명을했다. 나는 이익을 얻었다. 며칠 후 모든 수익성 높은 거래가 삭제되었습니다. 나는 4XP에 연락하려고했지만 왜 그들이 내 모든 좋은 거래를 삭제했는지 설명하지 못했습니다.


4XP - 사기. 나는 Yuriy와 같은 경험을했다. 그들은 내 모든 좋은 거래를 삭제했다. 나는 돈을 인출하려고 노력하고있다. 그들은 단지 1 주일이 걸렸지 만 2 개월을 기다렸고 나는 아직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그들에게 여러 번 연락했다. 나는 결코 돈을 돌려받지 못할 것 같습니다.


이것은 내가 시도한 최악의 중개인입니다. 나는 그들에게 8 회 철회 요청을 보내고 있었지만 돈을 인출하지는 않았다. 내 계정 관리자가 나를 불렀고 더러운 단어가 많은 메시지를 나에게 남겼습니다. 그의 이름은 앨런 모리스입니다. 나는 이것이 진짜 이름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우리 나라에서는이 매니저가 이와 같은 메시지로 체포 될 수 있었고 회사는 경찰 수사를받을 수있었습니다. 나는 충격 받았다. 나는이 메시지를 기록했다. 모든 포럼에서이 SCAM 4XP에 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그들은 내 좋은 거래를 삭제했다. 내 이메일 : zaur70hotmail.


나는 그들이 정상적인 계정을 준 ecn 계정을 요청했다. 그들은 그것을 변경하지 않았다.


나는 이익을 보았지만 좋은 거래는 삭제했다. 한달 전에 돈을 인출하려고했지만 기다리고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나는 돈을 돌려 줄 방법을 모른다.


돈을 인출하려고 할 때, 4XP 대변인이 나에게 전화를 걸어 많은 더러운 말로 나에게 음성 메시지를 남겼다. 그의 이름은 앨런 모리스입니다. 나는 그의 진짜 이름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많은 메일 (응답 없음)에도 불구하고 내 계정 (이탈리아)을 닫지 않습니다.


나는 그들과 함께 정말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 너무 많은 스트레스. 나는 돈을 인출 할 수 없다. 3 개월 전에 탈퇴 요청을 했어. 그들은 전자 메일에 응답하지 않습니다.


4Xp와 같은 사기 중개인은 멀리 그들에게서 멀리 체재하십시오.


그들은 저에게서 무엇이든을 대우한다 Chris 돛 2013 년 상여 계획은, 기울인다 그 (것)들에서 어떤 돈든지 철회한다. 돈을 인출하기 위해서 나는 적어도 200 개의 로트를 거대한 스프레드 (70 pips)와 교환해야합니다.


그들은 VIP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지만 매일 말도 안되는 시장 예측 메일은 없다고 말했다.


데모 계좌에서 배우고 싶은 웹 사이트의 정보를 입력했습니다. Michael Richards가 내 세부 사항을 알고 계속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는 내게 신용 카드 정보를 알려주고 내 계좌에서 100 달러를 받겠다 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그의 이름이 무엇인지 물었고 전화를 끊고 전화를 끊고 전화를 끊고 그의 이름이 마이클 리차드라고 말했다. 내 신용 카드 계좌가 합의 금액보다 많은 액수를 받았을 때 나는 의심 스럽다. 나는 4xp에 대한 많은 불평이 있었는지 조사하기 위해 인 구인 검색을 실시했다. 나는 리차드가 신용 카드 정보를주기 위해 나를 밀어 붙인 방법에 놀랐다. 나는 몇 주 동안 회신을하지 않은 환불을 요구하는 몇 사람을 썼다. 최후의 리차드는 전화를 걸었을 때 자신의 커미션에 절망적이었던 매우 감정적 인 공포에 사로 잡혔다. 그는 돈을 인출하기 위해 모든 것을 시도했다. 그리고 나서 그는 다음날 그 돈을 돌려 줄 것이라고 말했다. 그게 한 달 전이었고 회사는 환불을 요구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응답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수석 선생님, 그것은 단지 bla, bla를 위해, 그가 말하는 것을 신뢰하지 마십시오. 심지어 응답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회사 장식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제 이름은 Jayden Hamilton입니다. 저는 4XP 시니어 지원 담당자입니다. 그리고 아니, 내가 여기서 쓴 것은 & quot; 어쩌구 저쩌구, & quot;가 아닙니다. 나는 정말로 돕는 것을 의미하며, 우리에게 기회를 주면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모든 대형 고객 중심의 회사에서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최선의 시간에 100 % 일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모든 직원을 추적하고 보안 계정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알 수는 없습니다. 제발 부적절한 일이 생기면 customersupport4xp로 보내주십시오. 나는 당신에게 유익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귀하의 이름 / 계좌 번호를 기재하고 발행하도록하십시오.


시간과 이해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회사의 IB입니다. 나는 많은 고객을 소개했지만 대부분은 돈을 잃어 버렸다. 내 고객 중 하나 인 Charis는 그의 계정에서 얻을 수있었습니다. 그는 7 월 16 일에 철수 요청을했다. 그 이후로 나는 회신없이 내 계정 관리자 Ron Gibson에게 연락을 시도했다. (7 월 23 일 첫 시도 - 회신없이 첨부 참조)


나는 회사에 전화하는 것뿐만 아니라 회사에 전화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에게 수많은 시간을 보냈으며 (첨부 참조), Ron이 회의에서, 두번 휴가 (이 짧은 시간 동안), 다른 라인에서, 사무실 등. 나는 그가 전화로 도움을 청하기 때문에 한 번만 그와 이야기했다. 그는 회사 은행 계좌가 당국에 의해 동결되어 아무 것도 처리 할 수 ​​없다는 변명을했다. 심지어 입금도하지 않습니다. 예금을하지 않으려 고해도 입금을하지 않습니다. 개인 계좌에서 입금을 시도하고 입금해도 괜찮습니다. 물론 입금을 위해 고객에게 연락했음을 알았습니다. 그들은 내 고객에게 매월 할부로 11 %를 지불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대화는 전화를 통해 수행되었으므로 그 기록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렇게합니다. 이에 대한 응답으로, 나는 처음에 완료된 5,000 유로 예금을 환급하고 나머지는 할부로 환불 해달라고 요청했다. 이것은 그에 따라 관리자에게 전달되어 회신을 기다리고있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대변인 인만큼 내 돈이 아니기 때문에 이것으로 모든 것을 편하게 생각하지 않으며 할부금보다는 돈을 모두 돌려 받고 싶습니다.


(예금을 수락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입금을 한 후 본인의 계좌에서 500 파운드를 인출했으나 아직 계좌에서 인출 한 것도 없습니다.)


2013-10-11 금융 시장 참가자들의 주목!


Forex 평화 군대는 사기 중개인에게이 ​​사기 1 점을주었습니다. 이제 사이트가 닫힙니다. 너의 돈은 없어 졌어. 범죄 기업 CEO & amp; 그런 사람은 감옥에 오렌지색 옷을 입어야한다. 그러나 그들은 미국 및 다른 국가에서 활동하고있는 많은 다른 금융 범죄 조직들처럼 기소되지 않을 것입니다. 세계의 다른 부분.


4xp로 2 개의 계좌를 가지고 있고, 현재 4xp로 약 140,000 달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을 부르려고 애썼다. 그러나 아무런 수익도 없었습니다.


나는 그들과 이야기를했다. 끔찍한 철수와 처형. 나는 8 개월 동안 AAAtrade로 전환했다.


4XP (사업 중단) Forex Place Review.


등급 : 0 / 25 REVIEWS.


최소 보증금 : $ 100.


최소 로트 크기 : 10 k.


최대 레버리지 : 1 : 300.


최소 보증금 : $ 1000.


최소 로트 크기 : 10 k.


최대 레버리지 : 1 : 150.


가변, 0.3 pips + 0.35 pips 수수료.


은행 와이어, 신용 카드, MoneyBookers, Click2Pay, AlertPay, WebMoney, Liberty Reserve.


Metatrader, Web Metatrader, Mirror Trader.


Forex Place Ltd. 또는 4XP는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세계적인 외환 브로커 인 소위 보호 계정 (Protected account)이라는 독특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고객이 30 일 동안 100 % 위험을 무릅 쓸 수 있도록 해주는 계정 유형입니다.


4XP 리베이트 : 매 10 로트 당 20 달러 리베이트 매도 2011 년 4 월 25 일 21:00:00 4XP 웹 세미나 이상적인 외환 학습 도구 2011 년 4 월 3 일 21:00:00 4XP Forex Broker는 모든 메이저에서 1 Pip 고정 스프레드를 제공합니다 Mar 22 2011 22:00:00 새로운 4XP 바이너리 옵션 플랫폼 소개 Feb 27 2011 22:00:00 4XP World Finance Magazine이 2011 년 최고의 트레이딩 플랫폼 수상 2011 년 2 월 17 일 22:00:00 4XP 4XP로 모든 전공에서 2Pips로 거래 전환 Jan 12 2011 22:00:00 4XP가 독점적 인 1 Pip 프로모션을 선물합니다. 12 월 22 2010 22:00:00 4XP가 새 보호 계정을 출시했습니다. 이 크리스마스 Dec 17 2010 22:00:00 less see.


FXTM은 EU가 규제하는 외환 브로커로, MT4에서 EC5 거래를 MT5 플랫폼에 제공합니다. 거래자는 1 달러만으로 거래를 시작할 수 있으며 고정 된 고정 및 변동 스프레드, 1 : 1000 레버리지 및 스왑 무료 계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easyMarkets는 300 개가 넘는 거래 수단, 긴밀한 고정 스프레드, 미끄러짐 및 50 % 예금 보너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CySEC 및 ASIC 규제 브로커입니다.


HY Markets은 30 년 이상의 운영 경험을 보유한 글로벌 외환 브로커로 영국의 FCA에서 규제합니다. 1.8 pip만큼 낮은 스프레드로 거래 Forex.


XM은 중대한 상여 및 승진을 가진 중개인이다. 현재 우리는 30 달러짜리 예금 보너스와 $ 5000까지의 입금 보너스를 좋아합니다. 이것에 EU 규정에 의거하여 더 이상 물을 수없는 사실을 덧붙여 라.


FXCM은 4 개 대륙에서 라이센스되고 규제되는 세계 최대의 외환 브로커 중 하나입니다. FXCM은 200,000 개가 넘는 라이브 계좌와 일일 거래량이 100 억 달러를 돌파하여 우리의 존경심을 얻었습니다.


FxPro는 우리가 특히 관심을 갖고있는 브로커입니다 : 영국에서 규제되어 Metatrader 4 (MT4) 및 cTrader & ndash를 제공합니다. 스프레드는 0 pips, 레벨 Ⅱ 가격 및 전체 시장 깊이에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FxPro를 사용하면 마이너스 균형 보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BS는 훌륭한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중개인입니다. 월간 $ 999의 외환 콘테스트를 진행하며, 서비스를 시험해 볼 사람에게는 5 달러의 예금 보너스를 제공하고, FBS 마스터 카드는 더 빠른 예금과 인출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xChoice는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IFSC 규제 외환 브로커입니다. 높은 레버리지, 낮은 스프레드 및 헤징 금지, 스캘핑 및 FIFO 제한을 포함하는 프리미엄 거래 조건을 제공합니다.


그랜드 캐피털은 MT4 외환 브로커로 모든 예금에 대해 $ 500의 예금 보너스와 40 %의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미끄러 져.


가격 피드.


예금 / 인출.


고객 서비스.


4XP에 대한 거래자 리뷰 (사업 중단)


나는 4xp로 2 개의 계좌를 가지고 있었고 현재 4xp로 약 130,000 달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을 부르려고 애썼다. 그러나 아무런 수익도 없었습니다.


주의 - 직장에서의 범죄자.


돈을 돌려받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은 범죄자입니다.


철회하지 마라.


그들은 돈을 인출하지 않을 것이다. 돈을 인출하려고한다면. 귀하의 계정 관리자 (elena susi uwan)는 귀하에게 2 주, 1 주, 2 주 동안 귀하의 돈을 귀하의 계좌로 인계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러나 나는 약 3 개월 동안 아무도 내 돈을 인출 할 수 없으며, 4xp로 전화 할 때 귀하의 계정 관리자가 지금 사무실에 없다고 말하면서 전화를 끊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말해줍니다.


4XP는 가장 안전하고 안전한 브로커입니다.


걱정되는 사람들에게,


4XP는 귀하의 정보를 보호하고 귀하의 보호 감각을 완성시키기 위해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4XP는 고객의 정보가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브로커와 어떻게 안전하게 지켜지는지에 대한 완전한 브리핑을 포함하여 고객에게 소책자를 보냅니다. 몇 달 전에 해커 시도가있었습니다. Jayden이 그것을 인정하는 글을 쓰는 사람들에게는 4XP에서 정보를 숨기지 않고 완전히 투명하기 때문에 사실입니다! Google 정보에 도달하려고 시도한 해커는 실패했으며 금융 정보, 신용 카드 정보 및 기타 개인 정보를 비롯한 고객의 개인 정보를 보관하지 않기 때문에 실패하게됩니다. 우리는 모든 은행 표준을 고수하고 해킹 시도가 4XP에 속하고 고객이 아닌 쓸모없는 콘텐츠에만 도달했음을 보증합니다. 이 문제가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거나 개인 정보 보호 정책 품질 관리를 받으려면 [보호 된]


4xp 의견.


나는 초보자지만 지금까지 4xp는 신뢰할 수있는 중개인 인 것 같습니다. 내 계정 관리자는 항상 내 질문에 답변 할 수 있으며 플랫폼은 사용자 친화적이므로 I†™ m은 현재 매우 만족합니다.


4XP ECN 계정에 만족합니다.


안녕. 제가 아직 인출을하지 않았고 3 주 정도만 거래를하고 있지만, 저는 4xp 서비스에 매우 만족한다고 말해야합니다. 내가 사용하고있는 ECN 계정은 훌륭하고 지금까지 내가 찾은 최고가되었습니다.


나는 더 많은 피드백을 가지고 돌아올 것이다.


나는 4XP로 $ 8000 이익 거래 바이너리 옵션을 만들었다.


나는 200 달러의 투자로 4xp의 이진 옵션 계좌를 열었고 100 %의 보너스를 받았다. Jack Bukay 대표는 모든 것을 잘 설명했으며 보증금과 보너스로 모든 것이 원활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위대한 일꾼들을 계속 지켜라!


4XP는 최고의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교육용 라이브 웹 세미나가 훌륭한 성과를 거둔 것을 보았습니까? 새롭고 경험 많은 상인에게 모두 기꺼이 추천합니다. 이 브로커는 브로커의 대다수와 비교하여 최고의 도구, 차트, 도구 선택 및 실시간 거래 안내 및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4xp에 대한 제 의견!


어떤 회사도 완벽하지는 않지만 지난 경험으로 볼 때 4xp는 합리적인 가격으로이 회사에 합당한 금액입니다. 다른 회사에서 지불 한 금액은 다른 회사에서 볼 때까지 몇 달이 걸렸습니다.


레지스트리에 500 $ 보너스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좋은 회사 좋은 서비스!


레지스트리에 500 $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까?


마지막 게시물 인 4XP에 대한 업데이트로 인해 우리는 어떤 차이점을 해결할 수 있었으며이 문제를 매우 전문적으로 처리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4XP 검토.


슬픈 나의 4XP 경험은 나쁜 것입니다. 처음에는 "Jake Hamer"와 그의 동료 인 "Andrew Saks"와 통화를하고 기금을 입금하기 전에 모든 것이 잘되었습니다. 나는 내 예금에 15 %의 보너스를 약속 받았고 EURUSD에 1 피라미드를 고정시켰다. 몇 주 후에 나는 기금과 필요한 서류 모두를 예치했는데 약속 된 보급이나 보너스를주지 못했습니다. Jake Hamer와 Andrew Saks는 어디에도 없습니다. 고객 지원 부서에서는 둘 다 부재중이라고합니다 (항상). 나는 하나의 거래를하지 않았으므로 4XP로 거래하는 것에 대해서는 아무 것도 말할 수 없지만 속임을 당하고 그들과 함께 예금하는 것은 바보처럼 느껴진다. 나는 거래를 심각하게 고려하고 있지만 돈을 절박하게 철회합니다.


4XP 고객 서비스.


Hello Vlad, 제 이름은 Jayden Hamilton이고 저는 4XP의 고객 서비스 담당자입니다.


4XP에 대한 귀하의 경험에 대해 듣게되어 유감입니다. 문제를 해결하고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도움을 드리고자합니다. 귀하의 불만 사항과 귀하의 계정 번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호 된]


4XP에서 500 달러짜리 외환 보너스를 좋아합니다.


보너스를받을 수있는 500 달러짜리 가입비가 마음에 들지만 더 많은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내 판매 대금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잘 대처하는 공동.


내 개인 매니저가 대답하지 않아.


좋은 리뷰. 하지만 다른 리뷰가 있습니다.


개인 관리자가 응답하지 않음, & quot; 연락처 & quot; 페이지가 작동하지 않거나 쓰기가 차단 된 고객 서비스 & quot; 실시간 채팅 & quot; 또한 대답하지 않습니다. 그냥 무시해.


4XP : 지금까지는 너무 좋아.


여태까지는 그런대로 잘됐다. 사람들은 철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지금까지 2 회 작은 인출을했는데, 처음에는 약 11 일이 걸렸고, 두 번째는 2 일이 걸렸습니다.


나는 4XP의 VPS에서 EA를 실행한다.


나는 거의 1 년 동안 4XP에 가입한다. 나는 그들이 서로 다른 많은 계좌를 갖고있는 것을 좋아한다.


4xp 4 개월 거래를하고 있습니다.


4xp 4 개월 거래를하고 있습니다. 지원은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매일 전화를합니다. 내 acct 구축 느려.


4XP 연결 문제는 매우 적고 짧습니다.


그들은 최고 다.


4XP : 훌륭한 서비스, 좋은 스프레드 및 좋은 보너스.


나는 벨라. 나는 4XP라는 새로운 브로커를 시도한다. 나는이 브로커와 2 개월간 함께왔다. 좋은 예금에 좋은 서비스, 좋은 퍼짐 및 좋은 상여. 지금까지 불만 없음.


나는 4XP MT4 소프트웨어로 거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4xp (forex 장소)와 나의 경험을 당신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4XP로 모든 거래 전략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훌륭한 새로운 메타 상인 4 연산자 IMHO입니다.


그들 don†™ t는 공개적으로 $ 3500 bonusвЂ|를 승진시킨다


외환 산업 뉴스.


최신 forex 중개인.


외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를하기 전에 구체적인 내용과 관련된 모든 위험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ForexBrokerz에 대한 모든 정보는 일반 정보 목적으로 만 게시됩니다. 우리는이 정보의 정확성과 신뢰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귀하가 찾은 정보에 대한 귀하의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당사는 당사 웹 사이트 사용과 관련한 어떠한 손실 및 / 또는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ForexBrokerz의 모든 텍스트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받으며 지적 재산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귀하는 소스 코드를 제시하지 않고도 웹 사이트를 복제, 배포, 게시 또는 방송 할 수 없습니다. ForexBrokerz는 브로커의 로고, 스톡 이미지 및 삽화를 포함하여 웹 사이트에서 사용 된 이미지에 대한 저작권을 주장하지 않습니다.


Forexbrokerz 웹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사이트를 계속 탐색하면 쿠키 사용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으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