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March 2018

Bnm forex 관리자


외환 관리 (FEA) 규칙.
외국환 관리 규칙.
(2016 년 12 월 2 일 및 2017 년 5 월 2 일에 발행 된 FEA 규정에 대한 보충 통지 포함) 일반 지침.
2013 년에, Bank Negara Malaysia는 외환 관리 규칙 ( FEA Rules ”)에 대한 고지 (“2013 Notices”)를 발행하여 무역, 사업 및 경제를위한보다지지적이고 촉진적인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경제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강화했습니다. 투자 활동.
2013 년 6 월 30 일부터 2013 년 공지가 발효되었으며, 2013 년 금융 서비스 법 (Schedule 758)의 Schedule 14와 함께 읽은 214 조에 따라 달리 금지 된 Bank Negara Malaysia가 허용하는 거래를 설정하고 [Schedule 758], 225 조는 일정과 함께 읽습니다 2013 년 이슬람 금융 서비스 법 [Act 759] 14
2016 년 12 월 2 일, Bank Negara Malaysia는 외환 위험 관리를보다 원활하게하고, 무역의 정착과 링깃에 대한 투자를 촉진하고 육상 금융 시장의 깊이와 유동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FEA 규칙에 관한 일련의 조치를 설정하는 보충 통지서를 발급했습니다. 보충 통지는 2013 통지와 함께 읽어야하며, 보충 통지와 2013 통지와의 불일치가있는 경우, 보충 통지는 불일치 정도까지만 유효합니다.
다음은 개인, 개인 사업자, 파트너십 및 거주자 및 비거주자 인 중소기업 체가 정보만을 보유 할 수 있고 의미하는 일반적인 거래에 적용되는 FEA 규정에 대한 일반 지침입니다. 특정 문제에 대한 조언은 아니므로 그러한 것으로 받아 들여서는 안됩니다. 아래 목록은 완전한 것이 아니며 독자는이 안내서에 포함 된 사안을 근거로 행동하거나 제재하기 전에 문제의 특정 사실과 상황에 대한 독자적인 조언자로부터 전문적인 조언을 받아야합니다. Citibank Berhad는이 일반 가이드의 전체 또는 일부 내용을 전적으로 또는 부분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수행되거나 생략 된 결과와 관련하여 모든 사람에게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명시 적으로 포기합니다.
아래의 2 가지 유형의 외화 계정 (FCA)은 말레이시아의 허가받은 육지 은행에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수입 수령시 상품 수출 영수증의 최대 25 % 링깃 환급 최대 6 개월 외화 채무 다른 외화 자금.
면허를받은 역외 은행 또는 비거주자로부터 최대 1000 만 링깃 상당의 외화 차용.
자금을 사용하여 연간 최대 RM1 백만 상당 **을 환급합니다 : 링깃 전환 금융 자산 교환 FCA에서 이전.
** 거주자 개인, 단독 소유주 또는 국내 링깃 빌린과의 일반 파트너쉽에 적용 가능.
외환 의무.
вњ "수입 납부.
вњ "외화 대출 상환.
투자 제한이있는 투자 FCA로 이전 기타 현재의 국제 거래.
수입 수령시 상품 수출 영수증의 최대 25 % 링깃 환급 최대 6 개월 외화 채무 다른 외화 자금.
최대 금액 : 말레이시아 Bursa의 주요 시장에서 신규 공모에서 출자 한 비거주자 FC로부터의 승인 된 FC 차입.
기업 그룹 기준 연간 최대 RM50 백만 상당 * : DIA 이외의 목적으로 허가받은 온주 은행에서 링깃 FC 차용으로 전환 금융 자산 교환 거래 내역 FCA에서 이전 * 국내 링깃 차입이있는 상주 주체에 적용 가능 .
외환 의무.
вњ "수입 납부.
вњ "외화 대출 상환.
투자 제한이있는 투자 FCA로 이전 기타 현재의 국제 거래.
Citibank Berhad에서는 현재 모든 소비자 외화 계정이 투자 FCA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상기 사항은 FEA 규칙에 관한 통지에 명시된 다른 모든 규칙의 적용을받습니다.
국내 링깃화가없는 개인, 단독 소유주 또는 일반 파트너십을 가진 거주자는 해외 투자를 자유롭게 수행 할 수 있으며 모든 금액의 외화 자산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개인, 단독 소유주 또는 국내 링깃 차용과의 일반 파트너십을 가진 거주자는 해외 투자 및 육지 외화 자산 투자를 다음을 사용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국내 링깃 (domestic ringgit) 차입이없는 상주 주체는 자유롭게 해외 투자를 수행 할 수 있으며 외화 자산을 국유로 투자 할 수 있습니다. 국내 링깃화 ​​차용이있는 상주 주체는 해외 투자를 수행하고 다른 국가를 이용하여 육상 외화 자산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상주 주체 또는 모회사와 자회사 관계를 맺은 다른 주체가 링깃 빌림을 가지고있을 때 상주 주체가 국내 링 고리를 차입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주민에 의한 외화 계정의 운영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면허있는 육지 은행은 위 섹션 1에서 설명하는 두 가지 유형의 외화 계정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상품 수출의 정의는 2017 년 5 월 2 일자 보충 통지서에서 수정되었습니다.
허가 된 육상 은행 및 비거주자로부터의 거주자 개인, 단독 소유주 또는 일반 파트너십에 의한 외화 차용에는 총액 한도 인 10 백만 링깃이 적용됩니다. 거주자 개인은 직계 가족으로부터 얼마만큼의 금액을 외화로 빌릴 수 있습니다.
비거주 금융 기관 및 그 단체의 일부가 아닌 다른 비거주자를 포함한 다른 비거주자로부터의 상주 주체의 차입에도 총액 1 억 링깃 상당의 신중한 한도가 적용됩니다.
(ii) 고등위원회;
(iii) 라부안 법인
(iv) 중앙 은행;
(vii) 국제기구; 과.
상주 단독 소유주 또는 일반 파트너십에 관해서는 상주 단독 소유자 또는 일반 파트너십이 말레이시아 내에서만 사용하기 위해 비거주자 이외의 다른 비거주자 (비거주 금융 기관 제외)로부터 총 1 백만 링깃 (RMM)까지 차용 할 수 있습니다.
주 : 거주자 간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국내 거래의 모든 해결은 링깃으로 만 이루어져야한다.
거주자는 면허가있는 역내 은행 (국제 이슬람 은행 제외)을 통해 외환에 대해 링깃을 사거나 매매 할 수 있습니다.
거주자는 허가받은 역내 은행을 통해 다른 외화에 대해 외화를 사거나 매매 할 수 있습니다.
resident†™ s 실재물의 부분의 일부가 아닌 비거주자에 의해 얻어진 차입을 확보하기 위하여; 비거주자 금융 기관 또는 상주 주체 집단에 속하지 않거나 직접 주주가 아닌 사람으로부터 자금을 확보 한 비거주자가 얻은 차용을 확보하기 위해; 또는 (ii) 기본 외화 차입을 위해 비거주자에게 또는 비거주자가 링깃으로 지불 할 금액에 대한 재정 보증.
(허가 된 국제 이슬람 은행 제외) 또는인가 된 온 - 어스 bank†™ s 은행 그룹의 임명 된 해외 사무실을 통해 외환을 링깃으로 변환; 면허받은 육상 은행으로부터의 외화 차입; 실제 부문의 활동 및 토지 구입만을 제외하고 말레이시아의 주거용 및 상업용 부동산 매입을 위해인가 된 육상 은행 (면허를 취득한 국제 이슬람 은행 제외)으로부터의 차용 또는 링깃화 대출.
비거주자는 라이센스가 부여 된 육상 은행 (인가 된 국제 이슬람 은행 제외)으로부터 자금을 빌려 링고 빌린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비거주 개인은 다음과 같은 금액의 링깃 자금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
말레이지아의 실제 분야에서 활동을하기위한 입주 기업, 개인 사업자, 파트너십 및 개인. 직계 가족 인 개인. 비거주자가 구입 한 생명 보험 증서 또는 가족 타카 풀 증명서의 현금 확보 가치까지 면허받은 보험자 또는 타카 풀 운영자. 말레이시아에서 거주하는 고용주는 서비스 조건 및 말레이시아에서만 사용하기로합니다. 비거주자 고용주는 아래 명시된 바와 같이 말레이시아에서의 근무 및 서비스 이용 약관에 따라야합니다.
비거주자는 라이센스가 부여 된 육상 은행 (면허를 취득한 국제 이슬람 은행 제외)을 통해 현물 기준으로 외화에 대한 링깃을 자유롭게 매매 할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의 비거주자는 허가받은 역내 은행을 통해 다른 외화에 대해 외화를 사거나 매매 할 수 있습니다.
Citibank Berhad가있는 비거주자가 개설 한 외화의 경우, 해당 계정은 거주자와 달리 지정 될 필요가 없습니다 (1 장 - 거주자 안내서의 외화 계정 참조).
위의 한도는 영사관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높은 수수료; 대사관. 말레이시아 제 2의 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개인; 또는 말레이시아에 거주하고있는 개인 в ™ ™ 배우자, 자녀 또는 부모를 포함하여 말레이시아에서 일하거나 공부하고있는 개인.
외부 계좌에서 현금 인출 창구 판매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ii) 안보 또는 이슬람 보장의 구매.
(iii) 금융 상품 또는 이슬람 금융 상품의 구매. 또는.
모든 종류의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하여 공급자가 확대 한 무역 신용 조건; 관련 계약을 제외하고 말레이시아의 면허가있는 은행과 계약을 체결합니다.
Bank Negara Malaysia의 승인을받은 거주자가 말레이시아에서 제공하는 외화 표시 보안 또는 이슬람 보안 구입; 말레이시아 은행 Bankara Negara에 의해 승인 된 거주자가 말레이시아에서 제공하는 외화 표시 금융 상품 또는 이슬람 금융 상품의 구입; 또는 해외 투자를위한 배치 이외의 면허받은 육상 은행과의 외화 계좌 배치;
관계가 남편과 아내 관계이고 공동 계좌 보유자 중 하나가 거주자이고 다른 하나가 비거주 인 공동 계정의 경우이 공동 계정은 주민 계정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공동 계좌는 비거주 계정으로 취급되며, 공동 계좌 보유자 중 하나가 비거주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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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nk Negara 말레이시아의 새로운 외환 관리 (FEA) 규칙에 대한 간단한 논평.
금융 시장위원회 (FMC)와 은행 네가 라 말레이시아 (BNM)는 12 월 5 일부터 역외 외환 시장을 역외 거래를 막기위한 조치에 따라 육상 외환 시장을 심화하기위한 조치를 발표했다. 이러한 조치에는 자유화 및 역내 Ringgit 헤지 시장의 규제 완화 및 무역 정산에 대한 새로운 규칙의 부과. 주요 하이라이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i) 면허받은 육상 은행에 서류 증거가없는 투기 활동에 대한 일회성 선언에 따라 거주자는 고객 당 미화 6,000 만 호주 달러 및 CNH 익스포저의 순 개설 포지션을 헤징 할 수 있습니다. RM6m을 초과하는 금액은 은행의 정상적인 실사 절차를 거칩니다.
(ii) 상주 및 비거주 기관 투자가는 허가 된 역내 은행 (또는 외국인 투자자를위한 지정된 해외 사무소)에 대한 서류 증거없이 최대 25 %의 투자 자산을 적극적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자산의 25 %를 초과하는 금액은 BNM의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iii) 12 월 5 일부터의 새로운 수출 수입의 25 %는 육상 은행과 만 외화로 유지되는 반면, 나머지는 링깃으로 전환 될 수있다. 새로운 수출 수익금의 25 %를 초과하는 금액은 BNM의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수출업자는 최대 6 개월간의 수입 및 대부 의무를 헤지하고 헤지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우리의 이해에서, 기존의 외환 관리 (FEA) 규칙은 이전의 새로운 조치들과 관련하여 (많은 제약이 수반 된) 엄격합니다. 이전에는 링깃 구매 및 판매와 관련된 모든 액티비티가 거래 활동 및 링깃 (Ringgit) 자산의 양도로 뒷받침되어야합니다. 새로운 조치 (i) 및 (ii)를 시행하면 링깃을 매매하는 제약이 완화되고 현지 및 외국 기관 투자가가 FX 노출을 관리 할 수있는 유연성이 높아집니다. 따라서 기관 투자가에게는 좋은 소식이라고 판단된다.
무역 관련 조치 (iii)에 관해서는, 우리는이 조치가 링깃 수요를 증가시킬 것이라고 믿는다. 가장 좋은 시나리오 : 2011 년 -2015 년에 말레이시아의 무역 흑자가 75 % 증가하고, 무역 흑자가 920 억 링깃 인 것으로 가정하면, 이 법안에 따라 연 6 백 9 십만 링깃의 추가 링깃 수요가 창출 될 수 있습니다. 이 금액은 11 월 16 일 기준으로 말레이시아의 외환 보유액 3 천 999 억 달러의 17 %에 해당한다. 우리는 송환과 외화에서 링깃으로의 수출 흑자 전환이 국제 예비비를 늘리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생각된다. 외환 보유고 - 최근 링깃에 대한 약세에 기여했다.
그러나 이러한 새로운 조치들은 본국 송환과 수출 업체의 무역 흑자 전환으로 인해 단기 유동성이 급증함에 따라 은행 부문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은행이이 모든 추가 자금을 대출하는 데 어려움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수출업자들은 또한 추가적인 헤지 비용과 이중 전환 비용을 초래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외화로 수출 수익을 유지하기로 선택할 수 있다면 자연 헤지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조치들이 링깃에 긍정적이지만, 우리의 기존 견해는 실제 실질 환율에 기초한 근본적인 가치에서 크게 벗어난 것을 감안할 때 이미 링깃이 점진적으로 나아갈 것이라는 우리의 기대를 이미 반영했다. 이러한 새로운 조치는 기존 기대치를 실현하는 촉매 역할을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3.0 등급의 "매력적"등급을 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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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거주자와 해외 계정을 유지하는 입주 기업이 해외 계정에 대한 진술 (OA)을 제출해야하며 필요한 정보는 해외 계정을 통해 발생한 모든 차변 및 대변입니다.
이 진술은 온라인 양식 완성을 사용하여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보고 지침 [PDF, 338KB]을 다운로드하여 읽어야합니다. 이것은 진술 OA의 완료 및 제출에 대한 안내입니다.
둘째, 사용 설명서 [PDF, 3.1MB]를 다운로드하여 읽어야합니다. 이것은이 웹 사이트의 온라인 양식을 작성할 때 도움을주기위한 것입니다.
온라인 양식을 작성할 준비가되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참고 : 인터페이스 파일 형식을 사용하여 출금, 크레딧 및 지불 및 영수증 결제의 세부 사항을 업로드하려면 해외 계정 명세서 인터페이스에 지정된 형식에 따라 Microsoft Excel 파일에 세부 사항을 입력해야합니다 파일 [PDF, 15.2MB]. 이 Excel 파일은 온라인 양식 완성을 사용하여이 웹 사이트를 통해 업로드됩니다.
회사를 대신하여 제출물을 관리 할 사용자를 지정해야하는 경우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하드 카피 제출의 경우, 다음 보고서 템플리트를 다운로드하여 인쇄해야합니다. [링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다른 이름으로 대상 저장"을 선택하십시오.] 해외 계정 관련 성명서 [PDF, 86.4MB]
완료된 해외 계정 명세서는 다음 주소로 제출해야합니다 : Pengarah.
Jabatan Perkhidmatan Statistik.
Bank Negara Malaysia.
50480 쿠알라 룸푸르.
도움이 필요하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다음 페이지에는 추가 정보가 필요하면 자주 묻는 질문과 관련 연락처 정보가 나열됩니다.

말레이시아 금융 시장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새로운 외환 관리 조치.
2016 년 12 월 2 일, 말레이시아 중앙 은행 인 Bank Negara Malaysia (BNM)는 외환 관리 규정에 대한 보충 통지서 (보충 통지)를 발급했습니다. 보충 통보에서는 링깃 무역 및 투자의 결제를 촉진하고 육상 금융 시장의 유동성을 향상 시키며 말레이시아 통화 (링깃)를 안정화시키려는 일련의 외환 대책을 제공합니다. 보충 공지는 2016 년 12 월 5 일부터 효력을 발생합니다.
BNM에 의해 도입 된 중요한 조치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상주 수출업자는 상품의 외화 수출 대금의 최대 25 %를 보유 할 수 있으며 외화 수출 대금은 말레이시아 면허가있는 은행에서만 보유해야합니다. 거주자 간의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국내 거래의 모든 해결은 링깃으로 만 이루어져야한다. 거주자는 증빙 서류를 제출하지 않고 면허있는 육지 은행의 은행 당 6 백만 링깃 (mil)의 순 미결 포지션 한도까지 외화 위험을 헤지 할 수 있습니다. 외화 계좌 I 및 외화 계좌 II가 각각 무역 외화 계정 및 투자 외환 계정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수출액을 링깃으로 전환.
보충 통지 전에, 상주하는 수출업자는 수출 물량을 링깃 또는 외화로 보유 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보충 통지에 따라, 거주자의 수출상은 수출 수입의 25 %까지만 보유 할 수 있으며 (말레이지아 면허가있는 은행과 유지되어야 함), 75 % (또는 그 이상)의 외화 수출은인가받은 육상 은행과 함께 링깃으로 진행됩니다. 링깃화 기금은 최대 6 개월 동안 수입 및 대출 채무를 지불하고 서비스하기 위해 외화로 전환 될 수 있습니다.
거주자 수출업자가 말레이시아에서 더 많은 링깃 수입을 유지할 수있는 인센티브로서 모든 면허있는 육상 은행은 외화 수입금을 링깃으로 전환하기 위해 상주 수출업자에게 특별 예금 시설 (SDF)을 제공해야하며 면허받은 육상 은행은 SDF에 따라 연간 3.25 %의 일일 요금.
링깃의 국내 무역 정산.
새로운 외환 법안 이전에, 수출 소득을 가진 거주자는 외화로 외국 통화 기금을 사용하여 재화 나 용역의 국내 거래를 해결하기 위해 다른 거주자에게 외화 지불을 할 수있었습니다. II.
보충 통지는 현재 거주자들 간의 재화와 용역에 대한 국내 거래의 모든 합의가 링깃으로 만 이루어져야한다는 요건을 부과하고있다. 이 새로운 조치는 링깃으로 선택적 결제없이 외화로 상품 또는 서비스의 국내 거래를 해결할 기존 계약 상 의무가있는 일부 상주 주체에 문제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다큐멘터리 증거가없는 헷지.
보충 통지서는 헤지의 측면에서보다 융통성있게 적용되어 거주자가 면허있는 육지 은행을 통해 USD / MYR 및 CNH / MYR에 대한 외환 위험을 헤징 할 수있게하며 은행에 대한 총 순 영업 포지션 한도는 은행 당 6 백만 링깃 증빙 서류를 제출해야합니다. 단, 입소자는 전진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라이센스가있는 역외 은행에 서면으로 일회성 선언을해야합니다. 주민들이 필요한 증빙 서류를 제출할 수 있고 말레이시아 면허가있는 은행의 통상적 인 실사 절차가 적용될 수있는 한 주민들은 여전히 ​​6 백만 링깃을 초과하는 헤지 거래를 할 수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있다.
외환 계정의 이름 변경.
보충 통지는 기존 외화 계정 I 및 외화 계정 II를 외화 거래 계좌 및 투자 외화 계좌로 각각 개명했습니다. 이러한 외환 계정의 이름 변경은 각 계좌에 대한 자금 출처 및 자금 사용을 명확히하고자합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거주자는 수입 외상 및 외화 대출 상환과 같은 제한된 목적으로 만 무역 외환 계좌에 자금을 신청할 수 있지만 투자 외환 계정에서 외화 자금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해설 및 관찰.
BNM은 이러한 조치를 도입하면서 육상 금융 시장의 장기적인 발전을 도모하고 역내 외환 시장을보다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시장이나 일부 비즈니스 또는 업종에서 사업 운영에 지장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 이러한 새로운 조치들은 초기 조정 기간 동안 외환을 링깃으로 여러 번 전환해야 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말레이시아에서, 특히 주로 외화로 거래하는 거주자 수출업자들과 관련하여 사업 비용 증가를 초래할 수있다 수출 물량의 25 % 만 외화로 보유 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보충 통지가 갑자기 도입됨에 따라 회사는 새로운 조치를 취하는 데 시간이 많이 소요되지 않았습니다. BNM은 BNM이 허가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지만 BNM은 이러한 정책 준수를위한 유예 기간을 제공할지 여부를 아직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상주 수출업자가 외화 수출 수입의 25 % 이상을 보유하도록 승인 (이 신청은 각각의 경우의 장점으로 고려됩니다).
이 고객 경고는 보충 통지의 더 주목할만한 조치 만 강조 표시했으며 영향을받을 가능성이있는 회사는 전문가 조언자와상의하여 이러한 새로운 조치를 준수 할 것을 권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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