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6 March 2018

Citibank 영국 외환 비율


외환 거래 및 외환 서비스.


광범위한 통화를 변환하고 전 세계로 안전하게 송금합니다.


국제 고객은 진정한 글로벌 뱅크가 필요합니다. Citi International Personal Bank는 투자 관리의 일환으로 다양한 통화로 자산을 관리하고 자금을 안전하게 송금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1 주일은 파리에있는 런던에있을 수 있으며, 빠르고 쉽게 재산에 접근 할 수 있어야합니다. 아니면 다른 시장에 투자하고 환율을 활용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외환 거래.


당사의 외환 서비스를 통해 Citi의 시장 환율로 다양한 통화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외의 다 통화 현금 계좌를 사용하면 전 세계 모든 Citibank ATM에 갈 수 있으며 현지 통화로 귀하의 현금을 인출 할 수 있습니다 - 귀하의 현금에 빠르고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자금 이체 서비스를 통해 25 개 국가에 대한 Citibank 계좌로 즉시 자금을 송금 할 수 있습니다.


외환 환율.


발효 일 : 18/12/2017.


제공된 환율은 지표 일 뿐이며 시장 변동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받을 수있는 환율을 대표하는 것으로 의지해서는 안됩니다. 환전하기 전에 Citibank에 연락하여 최신 환율을 알아보십시오. 외환 관련 추가 문의 사항은 현지 지사를 방문 하시거나 관계 매니저에게 연락 하시거나 CitiPhone에 13 24 84로 전화하십시오. 위 표의 환율은 호주 달러 당 통화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지시 비율은 AUD 20,000에 상응하는 금액까지 모든 거래 (해외 Citibank 계좌로의 온라인 이체 제외)에 적용됩니다. 이체를하기 전에 해외의 Citibank 계좌로의 온라인 이체에 대한 요금이 표시됩니다. 모든 요금은 예고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이용 약관이 적용되며 Citigroup Pty Limited ABN 88 004 325 080 AFSL No. 238098에 신청하거나 요청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외국환.


휘발성 통화 움직임에 대한 보호.


재무 및 위험 관리.


CitiBusiness는 귀사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통화 위험을 관리 할 수있는 광범위한 재무 및 외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재무 및 리스크 관리의 이점.


재무 및 리스크 관리의 이점.


글로벌 인재를 활용하여 송금시 처리 시간 단축 EEFC 및 여러 통화로 제공되는 외화 계정 대차 대조표 및 거래 노출을위한 위험 관리 솔루션 전화 및 라이브 영상 채팅을 통해 고도로 숙련 된 시장 전문가에게 액세스 수상 경력이있는 외국인을위한 웹 기반 포털 Exchange, CitiFX Pulse.


Citi는 재무 및 외환 서비스 부문에서 독보적 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인도에서 가장 큰 외국 은행입니다. 전세계 100여 개국에 지사를두고 있기 때문에 Citi는 국제 거래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Treasury 서비스의 선두 주자로서, 우리는 귀사가 시장 변동에 대한 노출을 관리하고 시장 변동성을 재무 전략 및 위험 선호도와 일치하는 기회로 전환하도록 지원합니다.


내외부 송금.


Citi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전세계 어느 곳에서나 자금을 쉽게 이전 할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환율과 빠른 처리 시간으로 외환 거래를 효율적으로 관리하십시오.


복수 통화 EEFC 계정.


인도 통화로 변환하지 않고 외화를 예치하고 외화로 보유 할 수 있습니다. 타점 규제에 따라 출금 및 대변이 허용됩니다.


헷징 제품.


다양한 헤지 상품을 통해 모든 외환 흐름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고도로 숙련 된 시장 전문가 팀에 액세스하십시오. Citi는 외환 거래를 헤지하기 위해 위험 관리 제품 전체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기본 노출은 수입 / 수출 거래 또는 외화 대출 일 수 있습니다.


전문가 통화보기.


가능한 가장 좋은 방법으로 채무 및 채권을 관리 할 수 ​​있도록 전 세계 통화 시장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사내 전문가 및 보고서에 액세스하십시오.


무역 서비스.


씨티는 전세계 102 개국에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귀하의 모든 국제 거래에서 귀하의 동맹국입니다. 신속한 처리 시간을 보장하기 위해 최신 이미지 기반 문서 처리가 필요합니다.


글로브 보증금.


진정으로 세계적으로 고정 된 보증금의 유연성과 자유를 경험하십시오. 9 통의 외화로 입금 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SMS BIZ를 52484로 보내주십시오.


이 웹 페이지는 Citibank 고객에게만 제공됩니다. 이 웹 페이지에 언급 된 모든 시설 / 서비스 / 제안은 특정 Citibank N. A 이용 약관의 적용을받습니다. 귀하는이 웹 페이지에 포함 된 정보와 관련하여 적용되는 이용 약관 및 / 또는 질문을 얻고 이해하기 위해 Citibank N. A.에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Citibank N. A.는이 웹 페이지의 정보의 정확성, 적합성 또는 완전성을 보장하지 않으며, 이 웹 페이지에 포함 된 정보의 사용으로 얻은 오류나 누락 또는 결과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Citibank N. A., Citigroup 및 / 또는 그 계열사 / 관계사는 여기에 제공된 정보의 사용으로 인해 어떠한 사람에게도 책임을지지 않으며 상기 정보는 최선의 노력으로 제공됩니다. Citibank는 아무 이유없이 언제든지이 웹 페이지에서 언급 된 시설 / 서비스 / 오퍼를 수정하거나 삭제할 권리가 있습니다.


모든 제품 및 서비스는 Citibank의 단독 재량이며 수시로 발행되는 RBI / FEMA / SEBI / 기타 규제 지침의 적용을받습니다.


요금.


계속 정보를 얻으십시오. 해당 요금을 알고 있습니다.


Citibank NRI Banking과 관련된 다양한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도 통화로의 외화.


인도 통화와 외화 통화.


참고 사항 :


위에서 언급 한 외환 환율은 IST 기준으로 2017 년 12 월 18 일 오전 11:55입니다. 양도에 적용되는 요율은 거래가 실행 된 날짜의 적용 가능한 요율이며 위에 표시된 요율과 다를 수 있습니다.


Citibank Global Transfers 및 Automated Clearing House Transfers (미국에서)의 경우, 환율은 거래 전에 표시되며 위에 제공된 환율과 다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송금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연간 비율.


루피 수표 계좌에 대한이자는 일일 평균 잔액 방법에 포함되며 3 월과 9 월에 반기별로 계좌에 입금됩니다.


참고 사항 : 요금은 사전 통보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수확량은 복합 예금에만 적용되며 각 재직 기간의 최소 일수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NRE 예금에 대해 분기별로이자가 발생합니다.


명시된 요금은 사전 통보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APR은 연간 비율로 정의됩니다.


APR 및 수율은 각 슬래브의 최소 테너에 대한 것입니다.


NRE 예금에 대해 분기별로 혼합 된이자가 발생합니다.


Rs보다 큰 입금액의 경우. 10 crore, 관계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참고 사항 : 요금은 사전 통보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수확량은 복합 예금에만 적용되며 각 재직 기간의 최소 일수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NRO 예금에 대해 분기별로이자가 발생합니다. NRO 보증금에 대한이자는 인도의 TDS (Tax Deduction at Source)의 적용을받으며 귀하의 거주 국가에서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명시된 요금은 사전 통보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APR은 연간 비율로 정의됩니다.


APR 및 수율은 각 슬래브의 최소 테너에 대한 것입니다.


NRO 예금에 대해 분기별로이자가 발생합니다.


Rs보다 큰 입금액의 경우. 10 crore, 관계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NRO 예금에 대해 발생한이자는 인도 원천 징수 대상이며 귀하의 거주 국가에서 과세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참고 사항 : 명시된 요금은 사전 통보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APR은 연간 비율로 정의됩니다.


APR 및 수율은 각 슬래브의 최소 테너에 대한 것입니다.


FCNR 예금에 대해 발생한이자는 반기별로 합산됩니다.


NRO 예금에 대해 발생한이자는 인도 원천 징수 대상이며 귀하의 거주 국가에서 과세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